드럭레스토랑, "치명적 유럽여행"...개구쟁이들은 달라!

입력 2017-09-25 10:18  

정준영 with 드럭레스토랑, 8개국 10개 도시 유럽투어 100배 즐기기 `웹예능으로 탄생`



드럭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신비주의` 드럭레스토랑이 시청자들과 곧 만나기 때문.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유럽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시청자들에게 모두 오픈한다.

‘드럭레스토랑’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핫이슈 키워드에 등극했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총 12부작 유럽투어 웹예능 프로그램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을 독점 공개한다.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은 24일 체코 프라하를 마지막으로 성공적으로 유럽 투어를 마친 드럭레스토랑의 공연과 멤버들의 일상적이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음악과 예능이 접목된 프로그램으로, 공연 뿐 아니라 아름다운 유럽의 풍경과 맛있는 음식, 말이 통하지 않아도 음악 하나로 소통하고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24일 옥수수(oksusu)를 통해 첫 공개된 예고편에는 멤버들이 유럽의 멋진 풍경을 보고 감탄하는 모습부터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모습, 개구쟁이처럼 서로 장난을 치며 즐거워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더욱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발매하고 도쿄, 서울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친 드럭레스토랑은 러시아, 프랑스, 독일, 체코 영국 등 유럽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유럽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을 통해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소통 및 음악에 집중하며,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드럭레스토랑의 인간적인 모습과 음악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드럭레스토랑의 유럽투어 모습을 궁금해 하는 국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은 오는 10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공개되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도시별 다양한 경품을 시청자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드럭레스토랑,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