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릴웨인, 이건 꼭 봐야 돼..."힙합 장착해"

입력 2017-12-11 12:19  

메이웨더 릴웨인, 국내 게스트 라인업 공개....“이런 공연 처음”
`식케이·우디고차일드·pH-1까지 총출동` 메이웨더X릴웨인 첫 내한공연 눈길
‘역대급 힙합 파티가 온다’ 릴웨인X메이웨더X릴제임스 내한공연 오늘(11일) 티켓 오픈



메이웨더 릴웨인 공연이 온라인을 강타했다.

세계 챔피언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Floyd Mayweather Jr. 이하 메이웨더)와 신이 내려준 전설의 래퍼 릴 웨인(Lil Wayne), 떠오르는 힙합 루키 릴 제임스(Lil Jamez)와 함께 무대에 오를 국내 아티스트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기 때문.

메이웨더 릴웨인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11일 릴 웨인의 내한공연 ‘2018 SEOULFULL : TMT MUSIC’ 주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국내 게스트 라인업이 포함된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오전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메이웨더 릴웨인 내한공연에는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소속 래퍼 식케이(Sik-K),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pH-1(피에이치원) 등의 국내 래퍼들이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힙합신의 대세로 급부상중인 이들은 각자 뚜렷한 개성을 지닌 음악과 독보적인 랩 실력, 관객들을 휘어잡는 화끈한 무대매너로 팬들은 물론, 동료 뮤지션들에게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들 외에도 댄서 겸 힙합 뮤지션 락커스빈(Lockers Been)과 신생 힙합 레이블 페임 레코즈(FAME RECORDS) 소속 래퍼 루다(Luda)와 덱스(Dex), 무대위사람들(겜블러크루/애니메이션크루/롤링핸즈) 또한 이번 메이웨더 릴웨인 내한공연 게스트로 출격한다.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아티스트 자격으로 이번 메이웨더 릴웨인 내한공연에 참여하는 이들이 어떤 무대로 관객들과 릴 웨인, 메이웨더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메이웨더와 릴 웨인, 릴 제임스의 모습을 눈앞에서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내한공연 ‘2018 SEOULFULL : TMT MUSIC GROUP’은 내년 1월 27일 오후 7시부터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11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메이웨더 릴웨인 사진 = SEOULFULL 제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