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버지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훈훈한 설 특집

입력 2016-02-08 13:00  


[bnt뉴스 김희경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설 특집을 맞아 서로간의 진한 사랑을 다시금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2월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6회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편이 방송됐다. 이날 출연자들은 설 명절처럼 가슴 따뜻한 방송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먼저 이휘재는 서언, 서준과 함께 도원, 준원, 성원, 정원, 재원 총 오형제를 둔 대방동 시청자의 집을 찾았다. 식탐 많은 남자아이들의 밥을 챙기느라 허리 한번 제대로 펴지 못하는 등, 시끌벅적한 남자아이들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육아 초보 시절을 떠올리며, 많은 것을 느끼게 한 하루이기도 했다.
 
추성훈과 사랑은 남편이 카타르에서 일하고 있어 혼자서 두 딸을 키우는 시청자의 집을 찾았다. 유치원에 다니는 첫째 하영의 일일 아빠가 되어 하영의 유치원에 갔다. 기태영은 이동국 아이들의 일일 아빠가 됐다. 자신의 딸인 로희까지 데리고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를 돌봤다.
 
이휘재는 서언, 서준을 돌보며 터득한 양손 젖병 물리기로 대방동 아이들의 밥을 제법 잘 챙겼다. 직접 빨래와 천 기저귀를 갈아주고, 아이들을 데리고 키즈 카페에 가서도 거뜬하게 놀았다. 추성훈은 하영의 유치원에서 배식 당번을 하고, 아이들과 놀아주며 일일 아빠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렇게 ‘슈퍼맨’ 아빠들이 몸을 사리지 않고 사랑을 나누자 기적이 만들어졌다. 하영의 아버지가 딸을 보려고 카타르에서 귀국해 깜짝 등장했다. 아이한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됐다. 아빠의 만남에 세상에 둘도 없는 행복한 웃음을 짓는 하영과 아빠의 모습이 감동을 자아냈다.
 
명절에 고생하는 엄마들을 돌이켜보게 한 가슴 뭉클한 방송이기도 했다. 마지막 촬영을 한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아내이자 엄마를 위해 도시락을 준비했다. 송일국이 직접 장어요리를 만들고, 삼둥이가 엄마한테 줄 과일꼬치를 만들었다.
 
엄마 정승연은 “한창 아이들이 자라는 모습을 기록하는 것이 좋았다. 잊지 않을 것 같다”는 말로 프로그램에 고마움을 전했다. 유진은 기태영의 생일을 맞아 손편지와 직접 준비한 커플 티를 선물해 감동을 줬다.
 
한편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