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블락비 유권 '상받고 싱글벙글'

입력 2017-06-23 16:23  


[조희선 기자]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이 22일부터 24일까지 장충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23일 ‘MAXIM K-Model ASIA 미 Awards’ 에서 그룹 블락비 유권이 수상 후 소감을 말하고 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2006년부터 시작된 행사다. 모델 산업 뿐 아니라 패션․뷰티(미용) 산업을 아우르는 아시아의 대표 축제로 성장함으로써 국내 모델 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패션․뷰티가 한류 콘텐츠의 핵심 영역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27개국의 모델들 뿐 아니라 배우, 가수, 스타를 포함한 아시아 대표스타들이 참여함은 물론 케이팝(K-POP)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모델들만의 축제로 그치지 않고 일반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크게 사전행사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 ‘아시아 美 페스티벌’과 본행사인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된다.
 


22일(목)에는 첫 행사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패션, 뷰티 종합축제인 ‘아시아 미(美) 페스티벌’이 열린다. 아시아 대표 컬렉션 디자이너와 모델 200여명이 참여하는 패션쇼, 아시아 뷰티 아티스트들이 꾸미는 뷰티쇼(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3일(금)에 개최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는 아시아 27개국에서 예선대회를 거쳐 선발된 각 국가별 대표 신인모델들 대상으로 최종대회인 ‘아시아 뉴 스타 모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최종 선발된 모델들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에 따라 향후 아시아 모델문화 교류의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24일(토)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개최된다. 2016년 한 해를 빛낸 아시아 27개국 최고의 모델과 스타를 선정․시상하며, 부대행사로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와 뷰티쇼, 메이크업 갈라쇼, 케이팝(K-POP)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KBS WORLD를 통해 전세계 방영되며 페이스북(facebook), 유투브(youtube), 네이버 TV CAST, V앱, MY K, NOON, 다음 카카오TV, 아바타 TV 등을 통해 본 방송 뿐만 아니라 무대 백스테이지, 헤어 메이크업 룸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생생한 현장을 온라인 라이브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