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오늘(20일) 연속방송...제대로 몰아본다

입력 2018-11-20 11:55  


[연예팀] ‘최고의 이혼’을 2시간 연속으로 볼 수 있다.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는 결혼과 이혼, 사랑과 관계 등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며 최고의 공감 드라마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11월19일 방송된 24회는 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탄탄한 뒷심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최고의 이혼’이 한 시간 일찍 시청자를 찾아온다. 19일 방송된 23~24회가 오후 8시 55분부터 KBS2에서 재방송되는 것. 이후에는 곧바로 25~26회 본방송을 볼 수 있도록 편성됐다. 2시간 연속으로 더 몰입도 있게 ‘최고의 이혼’을 시청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 것이다.

‘최고의 이혼’은 불완전한 결혼생활을 했던 부부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가장 가깝게 느꼈던 부부 사이에도 배려와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 남이 되어서야 서로를 바라보게 되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때로는 공감을 때로는 위로를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극중 조석무(차태현)와 강휘루(배두나), 진유영(이엘)과 이장현(손석구)은 이혼과 이별을 겪어나가며 깊어가는 감정 선을 그리고 있다. 저마다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은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여기에 매회 쏟아지는 명대사들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드라마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오후 8시 55분부터 23~24회가 재방송되며, 연이어 오후 10시부터 25~26회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최고의 이혼’의 이야기를 더 몰입도 있게,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오늘(20일) 밤, 2시간 동안 이어지는 ‘최고의 이혼’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최고의 이혼’ 25~26회에서는 강휘루를 낯설게 보게 되는 조석무의 모습이 그려진다. 강휘루에게 고백을 하는 오기완(이종혁)의 직진과 동시에, 강휘루에게 다가가기를 망설이는 조석무의 모습, 그리고 강휘루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만남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금일(20일) 오후 8시 55분부터 23~24회 재방송을, 오후 10시부터 25~26회 본방송을 연속으로 볼 수 있다.(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