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노다메칸타빌레' 확정, 어떤 모습일까? '궁금증 증폭'

입력 2014-07-29 17:18  

배우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제목 미정)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드라마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29일 심은경의 캐스팅 확정을 공식 발표했다. 심은경은 앞서 가장 먼저 출연 제의를 받았으나 영화 촬영 스케줄이 겹쳐 부득이 출연을 고사했던 것으로 알려졌었다. 팬덤이 생길 정도로 동명 원작 만화에 대한 인기가 워낙 높았던 터라 노다메 배역 캐스팅은 방송가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고, 항간에는 한동안 미확인 캐스팅 소식들이 난무했다.

하지만 최근 누리꾼 사이에서는 `심은경만큼 적역인 배우를 찾기 힘들다` `믿고 보는 심은경표 연기` `그녀 아니면 노다메에 답은 없다`라는 의견들이 빗발쳤고, 이 와중에 당초 출연하기로 했던 영화 촬영 스케줄이 뒤로 밀리게 되면서 심은경이 결국 출연을 하게 됐다.

심은경은 "`노다메 칸타빌레` 원작 만화를 참 재미있게 봤고, 개인적으로 동명 드라마에서 노다메 역할을 소화한 우에노 주리의 팬이다. 언젠가는 꼭 이런 매력적인 캐릭터에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결국 기회가 주어졌다. 정말 가장 노다메다운 심은경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이로써 심은경은 오는 10월 KBS2에서 방송될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신재원 극본, 한상우 연출)에서 4차원 매력의 엉뚱한 천재 피아니스트 오소리(노다메)로, 남자 주인공 차유진 역의 주원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노다메는 동명의 일본 드라마에서 해당 배역을 맡은 우에노 주리를 단숨에 월드스타 반열에 올려놓았을 정도로 매력적인 캐릭터. 이 때문에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에서도 노다메 캐스팅이 작품의 성패를 가를 것이라는 예상 속에 방송가 안팎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어디로 튈 줄 모르는 오소리의 좌충우돌 캐릭터를 심은경이 천연덕스럽고 엉뚱하게 또 한편으론 발랄하게 소화해 낸다면 동명 원작만화의 여주인공 노다메의 4차원 매력을 더욱 사랑스럽게 발산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는 게 중론. 어떤 캐릭터의 배역을 맡겨도 거침 없이 소화해 낼 수 있는 당찬 연기 저력과, 캐릭터에 무섭게 몰입하는 심은경의 집중력은 가히 놀랍다는 평가다.

한편 주원 백윤식에 이어 심은경이 최종 합류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구축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는 `꽃보다 남자`와 MBC 드라마 `궁`,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 등 인기 드라마들을 탄생시킨 그룹에이트가 제작,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아직까지 한국판 드라마 제목은 확정되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오소리 역 진짜 잘 어울릴 것 같다"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오소리 역 역시 심은경이지"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오소리 역 가장 잘 어울릴듯"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오소리 역 기다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