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이웃주민 폭행 억울, 아파트 난방비 비리를 밝히려다 반상회는 싸움판으로

입력 2014-09-15 05:00  


배우 김부선(53)이 이웃 주민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김부선은 지난 12일 오후 9시30분께 성동구의 한 아파트 반상회에서 재건축 문제로 시비가 붙은 주민 A씨의 얼굴을 때리고 발로 찬 혐의로 경찰에 신고됐다.

이에 서울 성동경찰서는 "피해자 진술을 받았고 조만간 김부선을 불러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김부선은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부선은 "수년간 문제가 된 아파트 난방비 비리를 2년 동안 뛰어다닌 끝에 얼마 전 밝혀냈고 최근 시정명령을 받아냈다"면서 "문제가 된 이날은 주민들과 난방비리 대책을 논의하던 중 동대표와 전 부녀회장이 회의장에 난입해 회의를 막아서 시비가 붙었다"고 주장했다.

또한 같은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증거자료까지 제시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부선은 "무뿌리 먹는 년 따로 있고 인삼 뿌리 먹는 따로 있다더니 2년간 아파트 비리 혼자 다 밝히고 저는 부녀회장에게 매맞고 자칫 폭력범으로 몰려 피박쓰고 신문나게 생겼다"고 했다.

실제 JTBC 뉴스 단독 보도에 이어 언론 보도가 쏟아지고 `김부선 폭행혐의 경찰조사`라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자극적인 보도에 누리꾼들이 관심을 쏟기 시작했다.

이에 김부선은 "내게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jtbc에 제보했다는데 증인들 많다. 모르는 아주머니 여섯분이 파출소에 달려가 김부선 억울하게 당했다고 증언해준다고 했다"며 "전 부녀회장 윤 씨가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고 협박과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까지 했다. 나도 진단서 나왔다"고 했다.

또한 "왜들 이러나. 녹취도 다 있다. 우리 동에는 한 그루도 없는 소나무가 저 여자(전 부녀회장 윤 씨) 집엔 대여섯 그루가 있다. 누구도 그녀를 건드리지 못한다"며 난방비 비리를 저지른 사람들의 목록을 공개해 "이렇게 17년간 난방비 안 낸 이웃들이 나를 집단 폭행했다. 그들에게 돈 받아서 공금으로 사용하자고 한건데 협박 공갈 폭행까지 당했다. 내가 죽어야 우리나라는 그때서야 믿어주겠지"라고 억울함과 분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해 김부선은 다음 주 초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