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산타클로스 선물' ... "핵심인물이.. 헐"

입력 2014-09-16 04:44  

▲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강병규가 이병헌-이지연 사건 이후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연이어 올려 화제다.

지난 15일 새벽 강병규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라며 이병헌-이지연 사건과 관련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앞서 11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협박한 女모델측 변호인 `결별 통보에 상처받아 우발범행`"이라는 제목의 글을 링크했으며, 이어 13일에도 `네티즌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링크했다.

이어 강병규는 14일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 사건의 핵심 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 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강병규는 지난 2009년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밝혀 논란을 빚었으며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강병규는 이 사건으로 이병헌과의 긴 소송 끝에 폭행 혐의 등으로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한편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의 변호인 측은 11일 "이지연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병헌이 지난 8월에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또 "이지연 씨는 결별의 상처로 동영상을 이용해 우발적으로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이병헌 측은 지난 11일 "이병헌이 지인의 소개로 6월 말 경 식사 자리에서 딱 한 번 만났다"고 이지연 측의 주장을 부인했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난리났네 난리났어~ 셋다 똑같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실망 그 자체!"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으로 끝이 아닌 다시 시작?"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연예계는 다 이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