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미 누구? 개그맨 출신 200억 자산가…김부선 비난 "뭐길래?" 삭제

입력 2014-09-17 10:14  







방미가 김부선 사건에 비난글을 올리자 방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방미는 1978년 MBC 공채개그맨 2기로 연예계에 입문한 뒤 1980년 앨범 `날 보러 와요`를 발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방미는 가수 활동과 함께 영화, CF 등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1984년 탑 프로덕션이라는 연예기획사를 설립해 김혜림, 안예지 등 가수를 발굴해내며 역량을 키웠다. 또 최근 방미는 채널A `백일섭의 그때 그사람`들에 출연해 200억 자산가가 된 비밀을 털어놓으며 세간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현재 방미는 서울과 뉴욕에서 주얼리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동산 투자 등으로 200억대 자산을 쌓은 뒤 재테크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지난 9월 15일 방미는 자신 블로그에 "김부선 난 이분이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방미는 "내가 LA에 있을 때나 서울에 있을 때나 이분(김부선)은 연기자보다 자기 개인적인 일로 더 바쁘고 시끄럽게 사는 이유가?"라며 "우린 최소한 대중들에게는 방송으로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우리의 직업인 모습으로 보이는 것이 제일 아름다운 일이라 생각되는데 김부선 이 분은 그게 잘 안 되나 보다"고 비난했다.


이어 그는 "항상 내가 쓰는 이야기 중 우리가 방송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금하다. 신기할 수 있다. 어딜 가나 우리는 대중의 관심거리다. 좀 더 인내하고 참아야 만이 구설수와 억울함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아니면 나처럼 제한된 사람만 만나든가"고 말했다.


또 "연예인에게 외로움은 기본이라 생각한다. 아니면 연예인 외에 다른 일을 도전해 보는 것도 본인을 절제하는데 좋은 방법이다"라며 "anyway(어쨌든) 이 분 좀 조용히 지냈으면. 제발"이라고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자신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비난을 받자 자신의 블로그에서 관련 글을 삭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방미 날 보러 와요 부른 가수 맞지? 김부선 비난으로 검색어에 떴네" "방미 김부선 비난글 당연히 삭제해야지" "방미 가만히 있다가 김부선 비난 글은 왜 올려서는 뭇매맞아?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미 블로그/프로필/해당방송 캡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