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우리 아직 달달해요~ 운명같은 연애스토리 '깜짝'

입력 2014-12-19 06:19  




`이병헌 이민정 부부 포옹 사진 포착`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미국에서 포착된 포옹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연애스토리가 화제다.



`이병헌 이민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이 미국에서 포착된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글의 제목은 `여전히 사이좋은 부부`로, 사진 속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모자를 꾹 눌러쓰고 쇼핑을 마친 듯한 모습이다. 이 사진은 지나가던 시민이 사진을 찍고 있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를 촬영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8일 한 매체에 “사진 속 인물은 이병헌이 맞다”며 “그는 아내 이민정과 미국 일정을 함께하며 여전히 화목하게 지내고 있다. 하지만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사진이 언제쯤 찍힌 것인지 우리도 알 수 없다. 최근이 아닐 수도 있다. 처음 보는 사진”이라고 덧붙였다.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미국 포옹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결혼 전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연애담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병헌은 3월18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이민정과의 연애 풀스토리를 밝혔다. 이병헌은 이민정과 첫만남에 대해 "6년 전 공통적으로 아는 지인을 통해 만났다. 그 친구는 일을 시작하는 시기였고 나도 한창 일을 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좋은 만남을 가지다가 어느 순간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할 일이 많은 친구인데 뭔가를 가로막고 있는 건 아닌가 싶었다. 차츰 연락이 뜸해지고 그렇게 관계는 흐지부지 해졌다"고 전했다.



`이병헌 이민정`


이어 이병헌은 바쁜 생활 때문에 잠시 결별했던 이민정과 다시 만나게 된 과정을 전했다. 이병헌은 "결별 후 시상식에서 이민정을 우연히 보게 됐을 때 못 본 척 지나가기 그래서 눈인사는 했다. 하지만 이민정이 시선을 몇 번을 피해서 마음에 걸려 전화를 걸어 오해를 풀고 다시 사귀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정은 최근 광고 촬영을 마친 뒤 이병헌을 따라 미국 LA로 출국했다. 미국에서 함께 체류 중인 부부는 내년 1월 귀국할 예정이다.


`이병헌 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BH엔터테인먼트/방송 화면 캡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