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바느질 하며 "이게 무슨 예능?" 오열

입력 2015-02-02 08:20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바느질 하며 "이게 무슨 예능?" 오열



(사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이 바느질 앞에 눈물을 쏟았다.
강예원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편에서 바느질을 하던 중 보급품 훼손으로 벌점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이날 강예원은 렌즈가 빠져 돋보기안경을 쓰고 민낯으로 바느질에 도전했다. 갑작스런 바느질에 강예원은 바늘에 실 꿰는 것조차 쉽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다. 강예원은 눈이 나빠 사람도 잘 안 보인다며 돋보기안경을 썼고, 소대장은 할 수 없이 바늘에 실을 꿰는 것을 도와줬다.


주어진 시간은 10분었다. 주어진 시간 안에 주기표를 군복에 달아야만 하는 상황이었다. 이다희는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었고, 결혼 11년차 주부인 김지영도 “집에서도 안 하는 바느질을 여기서 죽기살기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면 엠버는 말년병장 자세로 폭풍바느질에 몰두해 눈길을 끌었다.


어려운 바느질 탓에 강예원은 발을 동동 굴렀다. 제식훈련도 해냈건만 손바느질 앞에서 강예원은 속수무책이었다. 약속한 시간은 모두 흘러갔고 소대장이 들어왔지만 강예원은 하나도 완성하지 못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은 심한 원시로 바느질도 제대로 하지 못했고, 설상가상 보급품을 훼손시켜 벌점을 받았다. 결국 제뜻대로 되지않는 자신의 모습에 실망해 눈물을 흘렸다.


강예원은 잘못해서 하나도 못했다며 이실직고했고, 소대장은 아무도 끝낸 사람이 없단 말에 어처구니없다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엠버는 칭찬을 받았지만 강예원은 주기표를 힘으로 뜯어버려 꼭지점이 뜯어져 버린 상태였기 때문이다.


강예원의 눈물에 소대장은 “왜 우냐” 물었다. 이에 강예원은 “죄송해서 그렇다”고 말했다. 소대장은 힘든 일이 많은 군대서 이 정도로 울어선 안 된다고 다그쳤다. 강예원의 눈물에 이다희마저 눈물을 쏟으면서 생활관은 일시에 숙연해졌다. 강예원은 “이게 무슨 예능이야, 다큐지”라고 울분을 토했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여군특집2’에서는 부사관에 도전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윤보미(에이핑크) 엠버(f(x))가 출연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나름 재미는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재미있으면 된 거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제대로 본 적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