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기자회견, "길건과 메건리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경영 문제 없어"

입력 2015-04-01 14:24   수정 2015-04-01 17:01


김태우 기자회견, "길건과 메건리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경영 문제 없어"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김태우가 메건리, 길건과의 전속계약 분쟁을 끝내겠다고 밝혔다.


(길건 메건리 김태우 김애리 사진=한경DB)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의 수장 김태우는 1일 서울시 서초구 가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길건과의 전속계약 분쟁과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김태우는 "좋은 소식으로 봬야하는데 이런 일로 뵙게 돼 죄송하다"라며 "글도 써보고 대본처럼 준비도 해봤지만 그냥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게 좋을 거 같다. 두서없이 말해도 이해해달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태우는 "각자 자기 입장이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진실을 알게될 거란 생각 때문에 함구하고 있었다. 6개월 시간이 흘렀는데 제가 가장 가슴이 아픈 것은 가족들이 많이 다쳤다. 방송에서 가족을 공개하지 않았다면 이만큼의 화살이 가족들에게 향했을까 가슴이 아프다. 가족을 향한 나쁜 시선들이 저를 이 자리까지 오게한 가장 큰 이유다. 나는 16년동안 가수생활을 했기 때문에 괜찮다"라고 전했다.


김태우는 이어 "분쟁 중인 두 가수를 계약을 해지하도록 하겠다. 메건리와의 소송도 회사에서 취하를 할 것이다. 이미 회사와의 계약이 해지된 상황이다. 길건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마나서 길건과의 오해와 합의점을 찾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김태우는 아내 김애리와 장모에게 쏟아지는 비난의 화살에 대해서도 "아내와 장모님에게 회사를 도와달라한 적 후회하지 않는다. 이 회사의 모든 결정 내가 했다. 오디션 진행, 계약 등 모든 결정 내가 했다. 김애리와 장모님은 회사가 올바르게 갈 수 있게끔 서포터즈 역할을 해줬다"고 강조했다.


앞서 31일 길건은 기자회견을 열어 계약기간 동안 있었던 일들을 폭로하며 눈물을 보였다. 길건의 기자회견이 있기 5분 전에 소울샵 측은 길건이 물병을 던지는 등 폭력적인 모습이 담긴cctv를 공개한 바 있다.


김태우 기자회견 길건과 메건리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우 기자회견 길건과 메건리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이럴 줄 알았다", "김태우 기자회견 길건 메건리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진작에 하지", "김태우 기자회견 길건 메건리 계약 해지, 이렇게 되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