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영 경찰출석, 과거 클라라와 노출 설전…클라라, 급기야 대성통곡?

입력 2015-11-30 07:38   수정 2015-11-30 11:16



공지영 경찰출석, 과거 클라라와 노출 설전…클라라, 급기야 대성통곡?

소설가 공지영과 배우 클라라의 설전이 재조명되고 있다.

공지영은 과거 트위터에 "솔직히 여자 연예인들의 경쟁적 노출, 성형 등을 보고 있으면 여자들의 구직난이 바로 떠오른다. 먹고 살 길이 정말 없는 듯하다. 이제는 연예인 뿐 아니라 TV나 매체에 나오는 모든 여성들도 그 경쟁 대열에…"라고 적었다.

클라라는 공지영에 "뜨끔해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제게 관심은 직장인 월급과 같고, 무관심은 퇴직을 의미한다. 월급을 받아야 살 수 있는 것"이라며 "하지만 월급이 삶의 목표가 아니듯, 제 목표도 관심이 아니다. 훌륭한 연기자가 되는 것"이라고 멘션을 보냈다. 공지영은 "별게 다 엮여서 기사가 된다"며 "솔직히 전 클라라 이분이 누구신지 모르고(죄송해요), 이 분의 뒷말들이 왜 저랑 엮여야 하는지 피곤하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클라라는 "저를 모르신다니 알려드리겠다"며 "저는 `봉순언니` 때문에 울고 `도가니` 때문에 같이 열받았던 공 작가님 Subscriber(구독자)입니다. 이 글 때문에 더 피곤해지실 수도 있는데 미리 사과드립니다. 죄송해요"라고 전했다. 공지영은 "아니. 이 기회에 클라라 양 알게 되어 기쁘다"며 "전 `우행시` 주인공 강동원, `도가니` 주인공 공유 씨도 `그게 누구?`해서 모두를 기절케 함"이라며 "전 언론의 말도 안 되는 기사를 말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후 클라라는 MBC에브리원 `무작정패밀리 시즌3` 기자간담회에서 "상큼한 모습도 있는데 섹시한 이미지로 굳어지는 것이 겁났다"며 "최근 인기를 얻기까지 8년의 무명시절과 공백기를 거쳤고 그동안 나는 백수였다. 최근 섹시 콘셉트에 관해 공지영 작가와 SNS에서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사실 관심을 받고 인기 얻는 것이 마치 월급 받는 것처럼 기분이 좋았다"고 눈물을 쏟았다.

공지영은 SNS에 전직 신부가 모금한 돈을 다른 곳에 썼다고 올렸다가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당해 29일 경찰출석 했다.

공지영 경찰출석, 과거 클라라와 노출 설전…클라라, 급기야 대성통곡?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