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서인국 윤상현, 남지현 두고 삼각관계 시동…시청률 수직상승

입력 2016-09-29 11:30  



‘쇼핑왕 루이’ 서인국과 남지현의 `운명적 동거`가 본격화 되면서 시청률이 수직상승했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3회는 전회에 비해 시청률1.8%p수직 상승하며 시청률 7.7%(,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She(그녀)`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돼 루이(서인국 분)와 차중원(윤상현 분) 각기 두 남자가 고복실(남지현 분)을 향한 핑크빛 마음을 조금씩 드러내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미화원으로 일하는 복실과 우연찮게 회사내에서 마주치게 된 중원. 회사 직원들 앞에서 사기꾼으로 몰릴 위기를 넘기며 우여곡절 끝에 산삼값을 지불하는 한편 그녀의 딱한 처지를 알고 `한달간 기획실 인턴으로 출근하라`며 동정과 애정사이의 호의를 베푼다.

그런가하면 옥탑방에서 같이 살게 된 루이와 복실은 중원으로 부터 받은 산삼값을 이용하여 본격적인 살림 쇼핑에 나선다. 루이는 잠재되어있던 쇼핑 노하우를 발휘하고, 과거 여러 기억속의 일이 문득문득 기억나는 찰나 자신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이름은 무엇이었는지 자신찾기의 단서들에 확신과 혼란을 동시에 느끼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새로 구입한 휴대폰으로 걸려온 보이스피싱에 걸려든 루이는 200만 원을 이체하게 되고, 복실에 대한 미안함에 쪽지 한장을 남기고 집을 나온다. 이런 루이를 찾아 헤매던 복실이 루이를 극적으로 만나게 되는 장면에서 3회가 마무리되며 이어질 4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회는 각자의 배역에 빙의된, 그러면서도 극의 정체성인 `로맨틱`과 `코미디`를 더욱 맛깔스럽게 그려낸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등의 열연이 특히 빛난 한회였다. 빠른 전개와 디테일이 살아있는 복선, 발랄한 장치 역시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끌어들이며 스토리의 흡인력을 배가했다.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4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