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 3총사’ 루나X하니X솔라, ‘HONEY BEE’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 점령

입력 2017-01-19 07:36  



‘믿고 듣는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던 ‘꿀벌 3총사’ 루나, 하니, 솔라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대세 걸그룹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f(x) 루나, EXID 하니, 마마무 솔라의 신곡 ‘HONEY BEE(허니 비)’의 음원이 지난 19일 0시 공개된 후 국내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순항 중이다.

‘HONEY BEE’는 공개 직후 엠넷 2위, 올레 뮤직 3위, 지니뮤직 8위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역시 각 걸그룹의 실력파 멤버들이 모인 ‘최고의 조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반응이 뜨겁다.

볼링장 및 바(Bar)를 배경으로 하는 뮤직비디오 속 루나, 하니, 솔라는 각자 농염한 표정과 포즈, 시선을 사로잡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 모두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환상적인 케미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최강 조합임을 입증했다.

루나, 하니, 솔라의 `HONEY BEE`는 묵직한 808 베이스와 현란한 색소폰 사운드를 기반으로 트렌디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더한 팝 소울 장르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벌에 비유해 달콤한 꿀을 무기로 유혹하겠다는 도발적이면서도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다양한 음역대를 가진 세 사람의 보컬이 시너지를 내며 더욱 화려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으며, 그 동안 각자 속해 있는 그룹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내 루?하?솔 컬래버레이션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기획 및 ‘HONEY BEE’의 곡 작업에는 박근태 프로듀서가 진두지휘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지난해 수지, 백현의 ‘Dream’, 에디킴, 이성경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의 뒤를 잇는 화제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들을 잇달아 히트시킨 장본인인 만큼 이번 곡 역시 또 하나의 히트곡으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나, 하니, 솔라의 ‘HONEY BEE’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