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두 번째 ‘그거너사’ OST ‘괜찮아, 난’ 공개…이현우 깜짝 참여

입력 2017-03-24 14:49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주연을 맡아 특유의 과즙 터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의 두 번째 OST가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는 레드벨벳 조이가 가창한 OST Part 2 ‘괜찮아, 난 (Feat. 이현우)’을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지난 20일 ‘그거너사’의 첫 번째 OST ‘여우야’에 가창자로 참여해 주목 받은 조이는 연이은 OST 참여를 통해 특유의 러블리한 목소리로 다시금 리스너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또한, 공동 주연을 맡고 있는 이현우는 이번 곡의 랩 피처링을 맡아 달콤하게 주고받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풍성하게 완성시켰다.

연기 뿐 아니라 힙합 콜라보 음원 발표 등 평소 남다른 음악적 재능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이현우의 귀를 사로잡는 랩은 조이와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극 중 한강에서 한결(이현우 분)과 소림(조이 분)의 첫 만남을 이어준 곡인 ‘괜찮아, 난 (Feat. 이현우)’는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가장 중요한 곡으로, 특히 이번 버전은 소림이 친구들과 편곡해 한결에게 들려주었던 곡에 이현우의 달콤한 래핑이 더해져, 첫사랑의 설렘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괜찮아, 난 (Feat. 이현우)’은 로맨스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곡인 만큼, 시나리오 단계부터 감독, 작가, 음악감독이 함께 고심해 오랜 시간 준비했다.

‘공조’, ‘검사외전’, ‘히말라야’,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등 인기 영화 음악에 참여했던 황상준 음악 감독이 본 작품의 음악감독 겸 이번 곡의 작곡을 맡았으며, 본 드라마의 작가 김경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각본의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한다.

또한 아이유의 ‘여자라서’ 작곡가이자 현재 최고의 편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신형과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공동 작곡한 MONSTER NO.9이 편곡을 담당하여 독창적이고 밀도 있는 짜임새를 완성했다.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상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청량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며, 조이가 참여한 OST Part 2 ‘괜찮아, 난 (Feat. 이현우)’는 2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