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건강에 좋은 7가지 슈퍼푸드

입력 2017-08-18 07:29  


남자들이 주목하면 좋을 정보가 있다. 당신이 침대에서 슈퍼맨으로 변하게 도움을 주는 마법 같은 음식들이 있다. 7가지 슈퍼푸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것들을 먹으면 당신은 침대에서 슈퍼스타가 될 수 있다. 지금부터 그 7가지를 소개한다.
1. 다크초콜릿

우선, 다크 초콜릿은 세로토닌과 도파민 수치를 높여준다. 이 호르몬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신경 전달 물질이다. 게다가 다크 초콜릿의 특정 성분들은 혈액 순환을 잘 되게 해준다. 혈관을 이완시켜 줘서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2. 견과류

아몬드, 브라질 땅콩, 호두 그리고 땅콩은 모두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호르몬 조절 성분 덕분에 도움이 된다. 성욕을 자극하기도 한다. 혹시 약간의 배고픔을 느낀다면 몇 줌의 견과류를 집어먹어라. 다이어트에만 좋은 게 아니다.
3. 마늘

물론 마늘을 먹어서 입 냄새는 날 수 있지만, 이 역시 많은 도움이 된다. 마늘은 유기 화합물 알리신의 함량이 높다. 알리신은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준다. 견과류와 비슷한 효능이다.
4. 브로콜리와 셀러리

셀러리는 땀에서 발견되는 안드로겐 호르몬을 상당량 함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이성을 흥분시킬 수 있다. 브로콜리는 여성 호르몬을 분비하는 여성 호르몬인 과도 에스트로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과잉 에스트로겐을 제거하게 되면 테스토스테론이 훨씬 많이 분비된다. 이는 당신이 상남자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 물고기


물고기는 비타민B를 다양 함유하고 있다. 이는 남자에게 굉장히 좋은 영양소다. 비타민 B3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는 혐기성 대사 작용을 담당하고 있으며, 비타민 B6는 당신의 성적인 흥분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프로락틴 수치를 조절한다.
6. 귀리

샌프란시스코의 한 연구소에 따르면 8주 동안 귀리를 먹은 남성은 그렇지 않은 남성에 비해 성적으로 건강해졌다고 한다. 귀리는 혈류 속의 테스토스테론의 양을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다. 테스토스테론이 많이 나오면 어떻게 되냐고? 당신을 많이 흥분시킨다는 뜻이다.
7. 유청 단백질


단백질 쉐이크가 당신의 성생활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 단백질은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위해 필수적이다. 어쩌면 당신은 이 기사를 보고 나서 침대 옆에 다크초콜릿 단백질 쉐이크를 두고 잘지도 모르겠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