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매력 터졌다, '예능접신' 나래코기 미친활약

입력 2018-08-18 10:34  



개그우먼 박나래가 독보적인 개그감각으로 `나 혼자 산다`를 뒤흔들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저격하며 존재감을 과시, 국민 개그여신으로 우뚝 섰다. 디제잉, 춤, 게임 등 다방면에서 끼를 발산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것.

장기자랑에 앞서 현란한 디제잉 공연으로 오프닝을 장식해 흥을 돋운 박나래는 조이디(Joy-D)의 `9to5`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반짝이 의상과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낸 그녀는 무아지경에 이른 댄스 투혼을 불태우며 열정의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박나래 팀과 한혜진 팀으로 나눠 진행된 물놀이에서는 물따귀 최강자 타이틀을 거머쥐며 그 파워를 인정받기도 했다. 일출 보기와 입수 미션을 피하기 위해 비장하게 첫 번째 물따귀 게임에 임한 그녀는 상대팀 화사, 한혜진, 이시언, 전현무를 올킬시켰으며 번외로 진행된 경기에서 쌈디와 기안84까지 가뿐히 제쳐 엄지를 치켜세우게 만들었다.

그러나 2라운드 암산 게임에서 한혜진 팀에게 1점을 빼앗기며 다시 원점이 된 승부는 마지막 3라운드 릴레이 수영으로 가리게 됐다. 이에 박나래는 다소 어설프지만 온 힘을 다해 완주, 마지막 주자인 기안84를 향해 간절한 응원을 보냈고 무사히 벌칙 미션을 피해 승리의 기쁨을 느꼈다.

또한 부모님께 편지를 쓰는 시간에는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해 눈길을 끌었다. 어머니를 향한 진심을 한 글자 한 글자 적은 박나래의 편지는 그녀의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었으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신이 보우`하는 듯한 맹활약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다. 깨알 재미를 더한 감칠맛 나는 입담, 미친 예능감은 기본이고 인간미 느껴지는 순간순간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전국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박나래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