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폭립 뜯는 줄 알았더니 '참치 턱?'

입력 2018-08-18 14:38  


오나미-이수경이 `배틀트립`에서 공개된 적 없는 이색 요리를 공개해 군침을 꼴깍 삼키게 만들 예정이다.
1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오나미-이수경, 소유진-강래연이 출연한다. 선공에 나선 팀은 오나미-이수경. 두 사람은 필리핀 세부에서 막바지 휴가를 즐기는 `오이투어`를 준비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두 사람은 "`배틀트립`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음식을 공개하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MC 이휘재가 요리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자 "턱 음식"이라고 짧게 답변해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오나미-이수경은 무아지경 먹방에 빠져 있다. 특히 오나미는 얼굴을 다 가리는 커다란 뼈를 야무지게 뜯어 먹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필리핀 세부의 로컬 해산물 맛집으로 간 오나미-이수경은 특별한 음식을 주문했고, 음식이 등장하자 "폭립이 왜 해산물 식당에서 나와?"라며 의아해 했다. 이들이 주문한 음식은 `참치 턱`으로 만든 요리. 뼈가 크고 주위로 살이 두툼하게 붙어 있어 겉으로 보기에 그 생김새가 폭립과 유사한 것. 하지만 맛을 보고 "비교 불가"를 외쳐 그 맛을 궁금케 했다.
무엇보다 오나미는 살을 발라낸 후 갈비를 뜯어 먹듯이 커다란 참치 턱을 한 손에 들고 뼈 사이에 숨어 있는 살코기를 야무지게 찾아 먹어 `먹방계의 테크니션`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수경에게 게살을 발라주는 다정한 동생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경은 `깔라만시`의 매력에 푹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음식에 깔라만시 즙을 뿌려 먹으며 `깔라만시 매니아`에 등극했다는 후문.
`배틀트립`에서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참치 턱` 요리의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오나미-이수경의 `오이투어`를 기대케 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18일(오늘)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배틀트립` 이수경 오나미 참치턱 (사진=KBS2)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