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승환 “어린왕자 타이틀, GD에게 주고 싶어”

입력 2015-10-04 21:10  


[bnt뉴스 조혜진 기자] ‘힐링캠프’ 이승환이 어린왕자 타이틀을 자진 반납한다.

10월5일 방송될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에 공연의 신 이승환이 출연해 어린왕자의 타이틀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녹화 시작과 동시에 이승환은 “저에 대해 나이에 비해서 어리게 보인다는 오해가 있다. 앞에서 저를 적나라하게 보고 계시기 때문에 자연의 순리대로 나이 먹고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며 동안 외모와 어린 이미지에 대한 부담스러운 속내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승환은 어린왕자라는 별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시청자 MC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어린왕자라는 별명을 너무 싫어해서…정말로 음악적으로 발목을 잡는 별명이라고 생각을 한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그는 “제가 어리지도 않고 우리 아버지가 왕도 아니기 때문에 부끄럽고 부담스럽습니다”라면서 어린왕자 타이틀을 완전히 반납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500인의 마지막 MC 김제동은 이승환이 자진 반납 의사를 밝히자마자 “그럼 누가 가져도 되는 거 아닙니까?”라며 바로 ‘새로운 어린왕자’를 찾기 시작했다. 이에 이승환은 “왕관을 넘겨줄 사람? 누가 있을까요?”라며 잠시 생각하더니 GD를 지목했고, 자신감 넘치는 지목 이후 “GD가 싫어하려나?”라며 금세 소심한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승환은 ‘어린왕자’ 별명의 숨겨진 탄생 비화까지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그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이승환은 어린왕자라는 타이틀을 유지할 수 있었던 큰 이유 중 하나인 자신의 동안 비결에 대해서도 털어놔 시청자 MC들을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그는 “권위적이지 않게 살려고 노력한다. 음악인의 미덕 중 하나는 젊은 감각이기 때문에 어린 밴드랑도 어울린다”며 평소 젊게 사는 습관을 공개했고, 이어 “가장 중요한 건 DNA. 집안이 다 동안이에요”라는 자기 자랑 멘트로 모두의 야유를 받는 등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어린왕자라는 별명에 대한 이승환의 솔직 토크가 펼쳐질 ‘힐링캠프-500인’ 이승환 편은 5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