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엠넷닷컴 6월 네 번째 주 주간차트 1위

입력 2015-06-30 07:58  



CJ E&M의 라이프스타일 뮤직 서비스 엠넷닷컴이 6월 네 번째 주(6월 22일~29일) 주간차트를 발표했다.

씨스타, AOA, 마마무 등 치열한 걸그룹 대전이 벌어진 가운데 모두가 선전을 기록한 한 주였다. 이중 차트 승기는 씨스타가 잡았다.

씨스타는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을 주간 차트 1위에, 앨범 수록곡 ‘나쁜놈’과 ‘애처럼 굴지마’를 각각 4위와 7위에 올려놓으며 주간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씨스타는 2014년 7월 21일~27일 주간차트에서도 ‘터치 마이 바디’를 1위에, ‘나쁜손’을 4위에, ‘벗 아이 러브 유(But I Love U)’를 11위에 올려놓으며 음원차트를 휩쓴바 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역시 음원차트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여름강자 씨스타가 차트 선점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위는 대세 걸그룹 AOA의 ‘심쿵해’가 랭크됐다.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섬머송이다. 이어 3위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마마우의 ‘음오아예’가 차지했다.

5위는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가 차지했다. 백아연은 ‘4위-6위-8위-3위-2위-5위’로 6주째 롤러코스터 차트 주행을 선보이고 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음원차트 경쟁 속에 역주행을 지속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6위는 버벌진트와 산체스가 호흡을 맞춘 ‘싫대’가, 8위는 빅뱅의 ‘뱅뱅뱅’이 랭크됐다. 9위는 도끼의 두 번째 정규 앨범 ‘111%’이, 10위는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변화를 시도 중인 틴탑의 ‘아침부터 아침까지’가 랭크됐다.

7월 1일, 빅뱅이 돌아오는 주다. 메이드 시리즈의 세 번째 싱글 앨범 ‘D’의 신곡인 ‘이프 유(IF YOU)’와 ‘맨정신(SOBER)’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또 어떠한 노래로 음악팬들을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주 역시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비투비(BTOB)’ 및 섹시디바 NS윤지, 윤종신, 나인뮤지스 등이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