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야 골반춤 못보나"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이유는? 일리야,수잔,로빈,블레어,줄리안 하차

입력 2015-07-06 01:48   수정 2015-07-07 07:34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이유는? 일리야-타쿠야-수잔-로빈-블레어-줄리안 하차 (사진=JTBC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이유는? 일리야-수잔 샤키야-로빈-블레어-줄리안 하차

비정상회담 시청자들 반응 "타쿠야 어메이징 골반댄스 그립다" "아시아 특집 때 출연했으면 좋겠다"

비정상회담 새멤버 SM루키즈 유타가 SNS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본 대표 테라다 타쿠야(크로스진 멤버) 후임으로 들어오기 때문.

종합편성채널 JTBC 측은 지난 1일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30),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욘센(28),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26),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31), 일본 대표 나카모토 유타(20), 이집트 대표 새미(26)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비정상회담 새멤버 유타는 올해 20살로 본명은 나카모토 유타. SM루키즈(SM엔터테인먼트 데뷔조 연습생) 소속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비정상회담 일본 대표였던 데라다 타쿠야(크로스진)의 뒤를 이을 예정이다.

앞서 지난 29일 비정상회담은 맴버교체를 했다.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 로빈 데이아나(프랑스), 테라다 타쿠야(일본), 수잔 샤키아(네팔) 일리야 벨랴코프(러시아) 블레어 윌리엄스(호주)가 하차한 것.

6명의 멤버들은 각자 소감을 남기며 작별 인사를 건넸다. 비정상회담 MC진은 "이것이 끝은 아니다"며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이유 에 궁금해 하고 있다. 특히 일리야 벨랴코프(러시아 대표)의 하차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하차 대신 로테이션으로 돌렸으면 좋겠다. 매주 주제에 맞는 국가 대표가 출연하는 게 이상적"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지난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비정상회담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비정상회담 제작진을 비롯해 MC 3인방, G12 각국 대표가 참석했다.

MC 성시경은 "하차가 맞다. 그건 팩트다. 하지만 일일 비정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 할 수 있다. 헤어질 때 같이 너무 속상했다. 떠나가는데 아무렇지는 않다는 건 거짓말이다”고 전했다.

비정상화덤 김희정 PD도 "제임스 후퍼가 좋은 예"라면서 "가식적이다, 미화시킨다 표현할 지도 모르겠지만 저희는 진심으로 출연진이 가족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정 PD는 "충분히 대화를 나눴다. 유럽 특집 때 떠난 친구들이 다시 나올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