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현명한 상분배 '청룡영화제'?...네티즌 "다 된 청룡에 설현 뿌리기"

입력 2015-11-27 09:48   수정 2015-11-27 09:53

사진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4120 target=_blank>SBS</a>

26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6회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유아인과 이정현이 각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작품상은 `암살`에게로, 최다관객상은 `국제시장`이 차지했다.

이정현은 "작은 영화라 전혀 예상 못했다. 1996년도 `꽃잎` 때 오고 20년 만에 처음 와서 재밌게 즐기다 가려고 했는데 상까지 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차이나타운`의 김혜수,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이정현, `무뢰한`의 전도연, `암살`의 전지현, `뷰티인사이드` 한효주가 올랐다.

영화 `사도`에서 각각 영조와 사도로 분해 부자 호흡을 맞춘 배우 송강호와 유아인이 동시에 후보에 올랐다. 이어 `암살`의 이정재와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의 정재영, `베테랑`의 황정민이 경쟁을 펼쳤다.

남우주연상을 차지한 유아인은 "이런 자리에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라 청심환을 먹고 왔다"며 "송강호, 황정민 선배와 함께 찍은 영화 `사도`, `베테랑`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항상 부끄러워하는 일로 매 순간 성장하고 다그치고 또 성장하는 인간, 그런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내 마음속에 떠오르는 수많은 분들 내가 사랑하는 분들이다.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영화 최다 관객상은 누적관객수 1,400만 명에 빛나는 `국제시장`(감독 윤제균)이 차지했다.

청정원 인기스타상은 이민호, 박서준, 김서현, 박보영이 공동수상했다. 그 중 설현은 "전혀 예상을 못하고 와서 내가 받아도 되나 싶다.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최우식 신인남우상 줄 때부터 박수쳤다", "상 받은 분 모두 축하합니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는 늦었지만, 꼭 챙겨봐야지", "올해는 한국영화가 질적으로도 좋았다", "영화인들 고생했고, 내년에는 더 좋은 영화를 볼 수 있기를", "다 된 청룡에 설현, AOA 뿌리기 최악이었다", "김혜수 항상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네이버

한편 제35회 청룡영화상은 MC 김혜수, 유준상, AOA, 이은결 축하무대와 함께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남녀조연상,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신인상 등 총 18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