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HOT 재결합, 이번에는 성사될까? 네티즌 "무조건 간다"

입력 2015-11-27 13:30   수정 2015-11-27 15:29

사진출처-평화의시대 스틸컷



아이돌의 원조 HOT(문희준, 강타, 이재원, 장우혁, 토니안)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재결합을 위한 물밑 작업을 벌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HOT 멤버들은 최근 "함께 하자"고 뜻을 모으고 구체적인 재결합 프로젝트를 가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96년 데뷔했던 HOT는 내년 데뷔 20년을 앞두고 기념이 될 만한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구체적 방안을 모색 중이다. HOT의 멤버 A의 소속사 관계자는 "처음에는 몇몇이 모여 의견을 나누다 최근 5명 모두 HOT의 이름으로 뭉치는 데 동의했다"고 귀띔했다.

5명이 각기 다른 소속사에 몸담고 있어 새 앨범을 발표하고 지속적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넘어야 할 산이 많다. 이 때문에 신곡으로 활동하기보다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HOT가 한자리에 모여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는 공연을 여는 것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이 관계자는 "HOT의 상표권을 갖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 역시 HOT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무대를 만드는 것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며 "HOT 멤버 강타가 현재까지 SM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기 때문에 다섯 멤버가 결론을 도출하면 이번 프로젝트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내다봤다.


사진출처-네이버캡처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무조건 간다", "전설의 귀환인가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들의 재결합에는 해결해야 할 과제가 남아있다. 각 멤버들의 이해관계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동안 수차례 재결합설이 돌았으나, 멤버 간 이견이 생겨 성사되지 못했다. 하지만 데뷔 20주년을 맞는 2016년은 그들에게도 특별한 해이기 때문에 서로 한발씩 양보한다면 15년 만에 다시 모인 HOT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HOT는 지난 1996년 데뷔해 아이돌 1세대로 불린다. `10대들의 승리`(Hi-five Of Teenager)라는 의미를 가진 HOT는 데뷔곡인 `전사의 후예`를 비롯해 `행복`, `캔디` 등이 큰 성공을 거두며 젊은층의 압도적 지지를 얻었지만, 정규 5집 앨범까지 발표한 후 2001년 공식 해체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