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신은경 전소속사 대표 '그녀의 씀씀이' 폭로...네티즌 "역시 양쪽 말을.."

입력 2015-11-27 15:12   수정 2015-11-27 15:44

사진출처-방송화면캡처


신은경 전 소속사 런 엔터테인먼트가 증거를 공개하며 그녀의 평소 씀씀이와 그간의 행적을 폭로했다.

런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소송을 시작한 진정한 목적과 이유는 정산과 명예회복이 아니다"라며 "`전 남편 빚을 끌어안고 아이를 홀로 기르는 어머니`라는 방송 이미지와 거대 드라마 제작사의 그늘 아래 숨은 신은경의 은폐되고 회피하는 진실을 알리는 공익적 목적으로 싸움을 시작했다"고 소송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이적하는 소속사마다 본인은 다른 사람의 통장과 카드를 수억씩 쓰고도, 본인 명의의 통장이 아니었다는 점을 악용해 돈을 쓴 적이 없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백화점에 가서 수억 원의 옷을 그냥 가져오고, 병원서 일천만 원이 넘는 금액을 지급하지 않고 이후 소속사보고 해결하라고 떠넘겼다"며 "해결해 주지 않으면 촬영을 가지 못하겠다고 대표는 물론 매니저와 직원들을 온종일 불안에 떨게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눈물을 삼키며 그간 신은경 씨에 들어간 모든 회계자료를 정리했고 입금 후면 늘 등장하는 `사랑해요♡`의 문자메시지 역시 모두 기록해놓았다"며 "이적한 소속사마다 늘 반복되었던 신은경 씨의 방법과 수법들에 저는 이전 매니저처럼 `증거불충분`으로 당하지 않을 것"이라며 증거 자료 일부를 공개했다. 

여기에 "7억 원 이상의 국세와 수천만 원의 건강보험까지 미납한 와중에 1억 원에 가까운 하와이 여행 경비를 회사 돈으로 썼을 뿐 아니라 2012년 5월 하와이 여행 3천만 원, 2012년 7월 싱가폴 여행 2천5백만 원, 2013년 3월 런던 여행 5천300백만 원, 2013년 4월 하와이 여행 4천5백만 원 등의 추가 경비를 지출했다"고 5번의 여행 경비 내역을 덧붙였다. 

사진출처-네이버캡처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전 소속사의 말이 사실이면, 신은경도 문제 있는 거 아닌가", "역시 양쪽 말을 다 들어봐야 해"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는 앞선 보도에 대한 반응과 사뭇 다르다. 당시는 신은경의 유명세를 이용해 전 소속사가 이득을 취하려는 거 아니냐는 의견이 우세했다. 하지만, 전 소속사 측에서 증거까지 내세우며 호소하자 네티즌의 반응도 변한 것. 양측의 치열한 진실 공방이 예상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