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류준열,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적인 모습으로 첫 등장 눈길

입력 2016-05-25 23:21  



‘운빨로맨스’의 류준열이 상위 1% 천재 CEO로 변신하며 성공적으로 지상파에 안착했다.

류준열이 25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를 통해 지상파 첫 주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극에서 류준열은 IQ 200에 달하는 천재적인 면모로 첫 등장한 데 이어, 시크하고 냉철한 게임회사 대표 ‘제수호’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제수호(류준열 분)는 블랙 컬러의 수트 차림에 선글라스를 꺼내 쓰며 심쿵 비주얼로 첫 등장했다. 이어, 카지노에서 초인적인 집중력을 발휘하며 내리 이기는 등 “세상에 행운 같은 건 없어요. 게임은 이걸(머리)로 하는 겁니다”라고 천재적인 재능을 과시함과 동시에, 운빨을 믿지 않는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시연회를 앞두고 게임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자 단번에 해결하는가 하면, 게임회사의 대표로서 직원 프로그래머들에게 냉철한 프로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산업스파이에 의해 시연회를 망쳤고 자전거를 타며 답답한 마음을 풀던 중, 술에 취한 심보늬(황정음 분)와 마주친 것. 이어, 자신에게 호랑이냐고 묻는 보늬에 “그래, 나 호랑이띠다. 86년 호랑이띠. 됐어요?”라며 앞으로 시작될 두 사람의 스토리에 운을 띄웠다.

이처럼, 류준열은 IT계 최고의 게임회사 ‘제제팩토리’의 CEO이자 상위 1%의 범상치 않은 두뇌를 지닌 ‘제수호’로 완벽 변신하며 무한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첫 로맨틱 코미디에서 선보인 안정적인 연기와 흡입력으로 지상파 안방극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이에 누리꾼들은 “류준열, 로코 신흥 강자가 왔다! 로코킹까지 가자!”, “류준열, 저도 86년생 호랑이띠를 찾고 있는데 저에게 오실 순 없나요!”, “류준열, 그의 매력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류준열, 장르 불문 역할 불문 모든 게 다 되는 이 남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준열이 천재 CEO 제수호로 첫 지상파 주연을 맡은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2회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