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 차태현-홍경민, 셀프디스 폭발 "잃을 게 없다"

입력 2016-05-26 17:35  


홍차프로젝트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24일 녹화를 마쳤다.
홍차프로젝트의 두 멤버인 홍경민과 차태현은 3년 전 스케치북에 함께 출연했을 당시 “오늘 이후 반응이 좋으면 팀을 결성하겠다”고 선언했는데, 당시를 회상하던 차태현은 “팀 결성 후 스케치북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서 의미가 남다르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홍차프로젝트라는 팀명은 홍경민의 ‘홍’, 차태현의 ‘차’ 두 글자의 합성어다. MC 유희열은 홍경민과 차태현 두 사람에게 “이름이 너무 성의 없는 것 아니냐”라고 묻기도 했는데, 팀명을 직접 지었다는 차태현은 “귀에 쏙 들어오는 이름이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홍경민은 홍차프로젝트의 모든 의사 결정에는 차태현의 의견이 필요하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행사 관계자들에게 “차태현이 스케줄이 안 될 경우, 나 혼자서도 부를 수 있는 MR을 준비해놨다”고 전하기도 했다.
홍경민은 프로젝트 그룹의 팀원으로 차태현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도 밝혔다. 홍경민은 “최근 몇 년 동안 하는 일마다 잘 안 됐다. 다 잘 풀리는 태현이의 기운을 좀 받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차태현은 얼마 전 개봉한 영화를 언급하며 “기운이 쫙 빠졌다. 난 이제 잃을 게 없다”고 고백했다. 이어 차태현은 “이번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힘을 드리기 위해 만든 곡인데, 부를수록 내가 힘을 받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차프로젝트의 신곡은 모두 홍경민이 직접 만든 곡이라고 말한 두 사람은 MC 유희열에 대한 서운함을 표하기도 했다. 차태현은 “유희열에게 곡을 달라고 몇 번이나 말했는데 못 받았다”고 밝혔고 이어 “써놓고 차마 못 쓰겠다 싶은 것들은 우리에게 달라”며 러브콜을 보내 MC 유희열을 당황케 만들었다.
한편 MC 유희열은 두 사람에게 “요즘은 피처링을 많이 활용 하는데, 차태현과 같은 소속사인 박보검, 송중기와 함께 작업할 생각은 안 했나”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홍경민은 “나에게 권한이 있었으면 무조건 했다”며 억울한 입장을 토로했다. 한편 차태현은 “박보검, 송중기의 인기로 좋아졌던 회사 분위기에 내가 영화로 찬물을 끼얹었다”며 참을 수밖에 없던 속사정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