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민종부터 유아까지, ‘매력 홍보행’ 특급열차 탑승…시청률 ‘쑥↑’

입력 2016-08-25 09:38  




‘라디오스타’ 김민종이 ‘민종몰이’의 희생양이 돼 방송 내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4MC와 김수로는 한마음으로 ‘김민종 놀리기’에 동참해 김민종의 멘탈을 너덜너덜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민종-김수로-이한위-이동하-유아는 과장되지 않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자신의 매력을 홍보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끝까지 살아남아라 홍보행’ 특집으로 꾸며져 김수로-김민종-이한위-이동하-유아(오마이걸)가 출연했다.


우선 김민종은 방송 초반부터 연예계에 홀로 남은 노총각인 자신을 놀리는 4MC와 김수로의 타깃이 됐다. 그는 마지막 남은 연예계 노총각으로,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는 자신의 연애와 관련해 집중 질문에 “홍보할 곳이 ‘라스’ 밖에 없었어?”라고 절규하며 멘탈이 붕괴되는 모습을 보여 웃음 폭탄을 안겨줬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윤종신은 사우나에서 본 김민종의 군살 없는 몸매를 칭찬하는가 싶더니 김민종의 노안을 폭로해 결국 김민종을 녹다운 시켰다. 이처럼 김민종은 모든 장난에 매번 당황하면서도 이를 맞받아치기 위해 장난으로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쉴 새 없이 폭소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한위는 평화주의자 ‘한디’로 등극해 ‘한디 어록’까지 남기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그는 투닥거리는 MC들을 보면서 온화한 미소로 “이 일이 원만하게 끝나길~”이라고 말하는 등 평화로운 마무리를 기원하는 멘트를 적재적소에 던져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한위는 ‘애정 민원’, ‘비엔날레 스타일’ 등 센스 있는 단어 선택이 돋보이는 토크까지 펼쳐 시청자들을 빵빵 터지게 만들었다.


또한 이동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준 알찬 매력 홍보로 첫 예능 신고식을 훌륭하게 마쳤다. 그는 훤칠한 외모와 조근조근한 말투, 꿀성대를 자랑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동하는 곧 뮤지컬 ‘그리스’에서 넘치는 열정이 불러온 엉덩이 노출 사건을 재연하면서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섹시미를 폭발시켰다. 그는 현아에 버금가는 농염한 골반 춤까지 보여 한 치의 망설임도 없는 파워댄스로 시청자들을 아찔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수로는 ‘토크 스틸러’로 활약해 강력한 에피소드들로 방송에 흥미를 더했다. 그는 이동하가 ‘시그널 촬영’ 도중 실신했던 사연을 설명할 때 자신도 촬영 도중 실신했던 적이 있었음을 고백했다. 김수로는 자신의 얘기를 이어가던 중 이동하의 질문시간이었음을 깨닫고 “기절했을 때 동하 씨는 어땠어요?”라며 자연스럽게 토크를 토스해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오마이걸 유아는 엉뚱한 해맑음을 표출하며 방송을 환하게 밝혔고, 과거 김구라와 대기실에서 있었던 얘기가 공개됐다. 김구라는 그 당시 자기 대기실로 다시 돌아가지 않은 유아를 폭로했고 4MC는 예능 새내기 유아에게 눈치 없는 걸로 몰아가면서 장난을 치며 웃음꽃을 피웠다.


유아는 이들의 장난에 살짝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김민종-김수로-이한위-이동하-유아는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각자 고유한 매력을 발산하며 매력 홍보행 특급열차에 성공적으로 탑승해 시청자 마음속에 이들이 확실히 각인되게 했다.


‘라디오스타’를 본 시청자들은 “역시 ‘라디오스타’ 게스트들 매력 홍보 제대로였어! 다들 매력 터져~”, “’라디오스타’ 김민종 몰아가는 거 너무 웃겨~ 놀리는 재미가 있어!”, “’라디오스타’ 이한위 아저씨 몰랐는데 말도 재밌게 하고 오늘 완전 입덕 방송!”, “’라디오스타’ 이동하 스윗남인줄 알았는데 춤추는 거에 깜놀! 반전 매력 짱!”, “’라디오스타’ 유아 성격 진짜 밝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2주 결방의 아쉬움을 한 방에 날려버리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11%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해 저력을 보여줬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