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의 소방관’ 불길 속 이준혁X정인선, 애절한 눈물의 의미는?

입력 2017-01-19 14:04  



‘맨몸의 소방관’의 배우 이준혁과 정인선이 불길에 휩싸인 스틸컷이 공개됐다.

거듭된 반전으로 심박수를 급상승시키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맨몸의 소방관’ 측은 19일 마지막 4회 방송에 앞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이준혁과 정인선의 현장사진을 공개하며 긴장감을 최고치로 상승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인선은 사방에서 활활 타오르는 불길 속에 갇혀 최악의 위기를 맞고 있다. 방안 가득 메운 매캐한 유독연기와 뜨거운 열기가 언제 그녀를 덮칠지 모르는 공포 속에 정인선은 눈물마저 그렁그렁 맺힌 안타까운 상황.

한편, 화염 속 상처 입은 이준혁의 강렬한 표정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고 있어 이들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있음을 알 수 있다.

지난해 11월 수원의 세트장에서 촬영된 이준혁과 정인선의 화염액션 장면은 극도의 긴장감과 철저한 안전통제 속에서 진행됐다. 제작진은 CG만으로는 안방극장의 높아진 기대치를 맞출 수 없다고 판단, 실제로 불을 붙여 살아 움직이는 화마(火魔)가 주는 압도적인 공포감을 재현해냈다.

여기에 이준혁과 정인선은 뜨거운 연기열정으로 열기를 더했다. 정인선은 바로 옆에서 불길이 치솟는 위험한 상황임에도 ‘큐사인’이 떨어지자 두려움 없이 감정을 쏟아내며 연기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런가 하면 이준혁은 자신의 컷이 아님에도 혹시 모를 만약의 상황을 위해 안전을 위한 스태프들과 함께 정인선의 지근거리에서 대기하며 열혈 소방관다운 멋진 기사도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얼반웍스미디어 측은 “‘맨몸의 소방관’에는 촬영 내내 실제 소방관이 된 듯 용감한 액션을 보여준 이준혁과 불꽃보다 뜨거운 연기열정을 보여준 정인선 그리고 출연해주신 모든 배우들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가 담겼다. 모쪼록 이들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가 안방극장의 시청자들께 제대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마지막까지 긴장감 넘치게 펼쳐질 ‘맨몸의 소방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맨몸의 소방관’ 지난 2, 3회 연속 방송에서는 경찰의 추격을 피해 도피한 강철수(이준혁 분)를 한진아(정인선 분)가 찾아내며 긴장감이 최고조에 오른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는 10년 전 방화 살인사건의 비밀이 밝혀지며 극은 클라이맥스를 향해 숨가쁘게 치달을 예정이다.

한편 숨막히는 화염액션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추격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심장 쫄깃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맨몸의 소방관’ 마지막 회는 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