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S 국내 출시, 스펙+가격 어느 정도길래…'깜짝'

입력 2015-10-09 08:16   수정 2015-10-09 11:00

근 1년 만에 4번째 미니앨범 ‘THE BEAT’로 컴백을 예고한 탑독이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탑독의 소속사는 공식SNS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THE BEAT’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 앨범은 1년 만에 선보이는 만큼 멤버들 하나하나가 큰 공을 들인 앨범으로 기존 아이돌 음악과 다른 새로운 시도를 통해 탑독의 유니크하고 독특한 색깔을 입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명인 ‘THE BEAT’는 동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젊은 세대가 느끼고 있는 고민을 대변하고 응원의 의미가 담겨있다. 현실을 위해 꿈을 포기한 젊은이들에게 자유롭고 심장이 뛰는 삶을 추구하자는 메시지를 탑독만의 음악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동명의 타이틀 곡 ‘THE BEAT’는 탑독의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제대로 표출한 곡으로 이들의 들끓는 욕망과 잠재력을 강한 심장 박동에 비유했다.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일상을 탈피해 심장을 뛰게 할 삶을 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지친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심장에 뜨거운 불을 지필 예정이다.

또한 ‘THE BEAT’는 세계적 프로듀서 팀 STEREO TYPES, UNDERDOGS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DEEZ와 노팅힐 뮤직 소속 Danny Kirsch, Clinton Outten, Chico Slimani가 공동 참여해 곡의 퀄리티?높였다.

첫 번째 트랙 ‘Runaway’는 동화 ‘미녀와 야수’의 반전 판으로 동화 속 야수와 다르게 거친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의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끝까지 ?아가는 야수의 스토리를 담고 있어 탑독만의 거친 야생미를 느낄 수 있다.

탑독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이자 가창력에 주안점을 둔 수록곡 ‘O.A.S.I.S’는 한 여자에 대한 사랑의 목마름을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반복적으로 나오는 ‘오아 오아 오아시스’라는 후렴구는 대중들의 귀를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