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4인조 믹스, 첫 싱글 ‘오 마 마인드’ 발표...中 1위 미디어그룹 제작 참여

입력 2016-05-03 15:35  

믹스 (사진=차이코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믹스(MIXX)가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 상륙에 나선다.

3일 정오 중국 화책미디어가 첫 제작에 참여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 믹스가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오 마 마인드(Oh ma min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힙합과 R&B를 기반으로 한 얼반 뮤직(Urban music)을 추구하는 믹스는 음악을 통해 강렬한 인상과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여성들을 의미하며 리더 한나를 주축으로 혜니, 아리, 리야로 구성된 평균 신장 169cm의 러블리하고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4인조 걸그룹이다.

베일을 벗는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Oh ma mind'는 심플한 드럼 사운드에 감미로운 멜로디가 가미된 R&B 성향의 얼반 댄스(Urban dance)곡으로 4명의 소녀가 들려주는 발랄하고 부드러운 감성의 음악 색채에 트렌디하지만 편안한 선율로 친숙하게 다가온다.

짝사랑 하는 소녀의 풋풋한 용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노랫말 또한 따뜻한 봄 날씨에 자연스레 녹아 들며 귓가를 더욱 사로잡는다. 언터캤? 아웃사이더 등 수많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들의 작곡을 맡으며 명성을 쌓은 힙합신의 감각적인 베테랑 프로듀서 ‘Jay Rockin’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완성했다.

특히 믹스는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태양의 후예’를 제작한 NEW에 투자하며 국내에도 친숙하게 알려져 있는 중국 내 업계 1위 최대 미디어 그룹 화책미디어가 제작에 참여한 첫 걸그룹으로 더욱 비상한 관심을 모으며 본격 활동에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믹스는 이날 방송되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뿐 아니라 화책미디어의 인적 네트워크와 배급망을 최대한 활용한 전폭적인 지원 속에 중국 내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활동에도 대대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