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민효린, 두 번째 계주 발탁..걸그룹 도전에 박진영 나섰다

입력 2016-05-07 09:10  

슬램덩크 민효린 (사진=방송캡처)


‘슬램덩크’ 민효린이 소탈함과 진솔한 매력으로 여심과 남심 모두를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5회에서는 두번째 꿈 계주로 발탁 된 민효린이 ‘걸그룹’을 꿈으로 발표하며 꿈을 향한 첫 번째 도전기가 펼쳐졌다.

민효린은 8살때 꿈꾸었던 걸그룹 꿈에 대한 이야기부터 19살 JYP연습생 시절까지 순탄치 않았던 시절을 이야기하며 자신의 꿈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이어 걸그룹 꿈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선미의 보름달 댄스를 선보이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에 6명의 멤버 전원이 걸그룹에 도전하며 박진영까지 프로듀서로 나서 기대감을 높였다.

민효린은 JYP 웃음꾼으로서의 활약도 놓치지 않았다. 두 번째 꿈 계주 발표를 위해 전화를 건 김숙에게 “언니 웬일이예요?”, “언니 어디예요? 왜요 왜요”라며 김숙이 말할 틈을 전혀 주지 않으며 카리스마 김숙의 말문을 막아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김숙은 “전화 끊을게”라며 민효린의 폭풍수다에 두손두발 들어 ‘수다쟁이’임을 재인증했다. 그런가하면 박진영과 멤버들이 함께 한 저녁식사 대화 도중 라미란이 착한 남편에 대해 칭찬을 하며 “벽에 밀치는 거친남자가 그리울 때가 있다”고 했다. 그러자 민효린은 갑자기 혼자 당황해 빵을 우걱우걱 먹으며 순둥매력을 뽐내 박진영을 빵 터지게 했다.

무엇보다도 민효린은 진솔한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민효린의 꿈을 돕기위해 나선 박진영이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마련한 자리에서 민효린은 “사람들은 날 싫어해”라는 말로 어렵사리 속마음을 꺼내보였다. 이어 “2년의 쉬는기간 동안 대인기피증도 걸리며 슬럼프에 빠졌었다” 며 “다양한 캐릭터를 하고 싶은데 다방면에 캐릭터가 들어오지는 않는다”라며 고정된 이미지에 안타까워하며 눈물섞인 고백을 했다. 민효린의 진솔한 고백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이처럼 민효린은 천진난만한 순둥매력부터 진솔함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지수를 높였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민효린에게 걸그룹 프로젝트가 날개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