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피부난관 극복하는 필살 아이템

입력 2014-01-22 10:47   수정 2014-01-22 10:42


[김혜지 기자] 탄력저하로 인한 주름과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제안한다.

평생 소녀의 풋풋한 피부를 간직하고 싶은 마음을 읽기라도 한 듯, 트러블 진정과 주름 감소에 탁월한 신상이 출시됐다.

샤라샤라 ‘에이클리어링 라인’


트러블이 생기는 민감한 피부는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바람과 각질 등으로 여름보다 더 관리하기 어렵기 마련이다. 이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각질, 유수분 관리까지 총체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에이 클리어링 라인이 출시됐다.

여드름,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에이 클리어링 라인은 폼 클렌저, 프레쉬너, 카밍 로션, 스팟 세럼, 스팟 파우더 등 단계별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질을 정돈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과 티트리 잎, 마치현, 어성초 추출물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은 민감한 피부 진정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닥터트리 ‘보르텐 라인’


닥터트리가 여성 신제품 보르텐(VOLU TEN) 라인을 출시했다. 보르텐 라인은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랑스 프리미엄 탄력강화 원료인 보르피린을 주요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볼륨과 탄력을 되살리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보르텐 라인의 주요성분인 보르피린은 지모 추출물에서 유래된 식물성 탄력성분으로 1% 농도의 보르피린을 두 달간 하루 2번 바른 실험 결과 지방세포 분자가 증가할 정도의 탄력강화 효과가 있다. 보르텐 크림은 꺼진 볼이나 푹 패인 팔자주름 등 볼륨과 탄력이 필요한 피부에 긴장감을 줘 피부를 탄탄하게 다지는데 탁월하다.

마몽드 ‘레티놀 크림’

하루 종일 쌓인 얼굴 주름을 밤시간 동안 완화하고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레티놀 크림을 출시했다. 레티놀 크림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튼튼히 하고 피부 안팎의 주름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젊은 시절 생성된 여린 주름이 영구주름이 된다는 연구결과에 주목해 피부 세포를 탄탄하게 만들어 노화의 기본을 관리하는데 집중했다. 20대부터 주름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레티놀 크림은 플라워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필수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등 꽃의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