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체험] 건조한 실내 공기에 지친 직장인 여성들의 ‘아이소이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체험기

입력 2015-01-15 10:30  


[김민서 기자] 겨울철 낮은 기온에 급증한 히터 사용량으로 실내 공기는 극도로 건조하다.

하루의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 여성들은 이로 인한 극심한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고 있는 실정. 건조하게 메마른 피부에 조금이나마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미스트’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미스트는 잠깐의 수분감만 부여할 뿐 근본적인 건조함을 해소해주진 못하고 있는데.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는 이러한 직장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불가리안 로즈 오일 뿐만 아니라 18가지 자연유래 식물성분 복합체를 듬뿍 함유한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을 출시했다.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드는 화학보습성분 PPG, PEG는 철저히 배제했으며 밤 껍질, 모란뿌리 추출물 등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탄력 케어까지 가능하게 만든 일명 똑똑한 여우 미스트.

과연 기존에 출시된 타 제품들과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하루 종일 사무실의 건조함과 싸우고 있는 직장인 여성 3명이 아이소이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을 사용해보고 평가해 봤다. 그들의 솔직한 리얼 체험기를 들어보자.

구지윤(29세) / 초등학교 선생님
본인의 피부 타입과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복합성. 티존부위는 유분이 많고 애플존은 심하게 건조하다. 평소 유분으로 인한 트러블 진정에 신경을 많이 쓴다.

천연화장품이란?
피부에 좋은 성분만 사용되었으니 사용했을 때 피부가 순하게 반응할 것 같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고민은 꼭 개선될 것 같다.

아이소이 뿌리는 앰플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첫 느낌
지금까지 사용해온 미스트들은 뿌리는 ‘순간’뿐이었다. 5분도 채 되지 않아 모두 날아가 촉촉함의 여운이 길지 않았는데 아이소이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은 뿌리는 순간은 물론 시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수분감과 탱탱한 탄력감이 느껴졌다.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사용감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저렴한 가격의 미스트들은 화학성분 함유로 인위적인 향이 조금씩 있는데 아이소이 미스트는 천연 장미향이 그대로 느껴져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 얼굴에 미스트 분사 후 톡톡 두드려 주니 내용물이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앰플 성분 함유로 일반 미스트와는 확실히 다르고 고농축 천연 성분으로 피부 전체에 보습막을 씌워주는 것 같다.

사용 1일차 피부 변화
안색이 밝아지고 광택이 난다. 보습기능과 함께 미백 효과도 상당한 것 같다.
사용 3일차 피부 변화
트러블이 진정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아이소이 제품은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마치 피부과 진료를 받은 것처럼.
사용 5일차 피부 변화
주위 사람들로부터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들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날임에도 불구하고 “잠 많이 잤나봐?”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촉촉하고 안색이 밝아졌다. 피부 트러블 역시 한결 나아졌다.

타 미스트 제품과 아이소이 미스트 앰플의 차이점
타사에서 판매하는 베스트 제품들은 거의 다 사용해 봤다. 대부분의 미스트들이 순간의 건조함만 해소하고 지속적인 효과는 주지 못했던 반면 아이소이 제품은 아침, 점심, 저녁 한 번씩만 사용해도 충분했다. 미스트를 사용 했다기보다 고농축 수분 앰플을 사용한 느낌이다. 무엇보다 트러블 진정, 완화 효과가 마음에 든다.

향후 구입 의사
미스트라고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하지만 앰플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충분한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계속 사용할 계획이며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총평 ★★★★☆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다. 미스트 그 이상의 기능을 한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다만 시중에 출시된 미스트들의 저렴한 가격을 생각한다면 구매가 망설여질 수도 있지만 천연성분의 앰플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보자.

오혜진(30세) / 브랜드 홍보팀 사원
본인의 피부 타입과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건성. 오후 12시만 되면 피부에 유분기가 많이 생기지만 이와 함께 극심한 피부 건조를 느낀다. 평소 보습은 물론 주름과 탄력 관리에 신경을 쓴다.

천연화장품이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이소이 뿌리는 앰플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첫 느낌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앰플 미스트를 사용해 봤을 때는 뿌릴 때만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아이소이 앰플 미스트는 뿌렸을 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사용감
우선 너무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이 좋았고 손으로 굳이 여러 번 두드리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좋았다.

사용 1일차 피부 변화
평소 자면서도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인데 첫 날 토너와 미스트 앰플만 사용했는데 피부가 쫀쫀한 느낌이었고 다음날 아침까지 피부가 촉촉했다.
사용 3일차 피부 변화
3일 동안 미스트 앰플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평소 고민이었던 눈가와 팔자주름에 15분 정도 붙여 놓았는데 눈에 띄는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었으며 눈 밑은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밝아졌다.
사용 5일차 피부 변화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한결 밝아졌다. 여러 번 사용하지 않고 한 번만 뿌려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됐다. 사무실에서도 피부 건조함이 덜 해지기 시작했다.

타 미스트 제품과 아이소이 미스트 앰플의 차이점
오일 미스트는 너무 답답하고 미스트를 사용해도 따로 미백 크림을 매일 발라주어야 하는 것이 번거로웠는데 아이소이 미스트 앰플은 뿌려주기만 하면 하루종일 촉촉하고 굳이 따로 팩이나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았다. 단 기간에도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향후 구입 의사
주름개선 효과가 기대이상이라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볼 계획이다. 미스트가 아니라 고농축 앰플이라고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 것 같다.

총평 ★★★★★ 보통 앰플은 바르는 제품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뿌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고 사용했을 때 피부 속까지 밀착돼 겉만 촉촉한 것이 아니라 속부터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이다. 눈 밑이나 이마, 팔자 주름 등 고민인 곳에 화장솜을 활용해 팩으로 사용하면 따로 부분 시트 팩을 구입하지 않아도 될 만큼 활용도가 뛰어나다. 아이소이 미스트 앰플 한 병으로 피부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조아라(28세) / 무역회사 통역원
본인의 피부 타입과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얼굴이 쉽게 당기고 푸석푸석한 악건성. 건성 피부라 수분 보충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쓴다. 평소 물을 자주 마시고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는 등의 노력을 한다.

천연화장품이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이소이 뿌리는 앰플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첫 느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장품 용기부터 마음에 들었다. 농축된 앰플을 미스트 한 병에 담아 주름과 탄력을 개선할 수 있다는 신개념이 놀라웠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따로 휴대용 미스트 공병이 구비되어 있는 섬세함이 마음에 들었다.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사용감
미스트를 사용한 후 그윽한 로즈향이 남아있어 기분까지 좋아졌으며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사용감이 놀라웠다. 끈적이는 느낌 없이 피부에 매끄럽게 분사되어 촉촉함을 부여했다.

사용 1일차 피부 변화
아침에 공들인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뭉침 현상이 전혀 없었다. 건조함을 느낄 때 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고 사용할수록 피부의 촉촉함과 매끈한 윤광이 살아났다.
사용 3일차 피부 변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늘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다. 사용 3일 후부터 피부 탄력도가 높아진 느낌을 받았고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채가 뿜어져 나오는 것 같았다.
사용 5일차 피부 변화
피부 붉은기가 확실히 정돈됐다는 느낌을 받았다. 한결 화사해진 피부톤과 함께 피부 당김 현상이 완화되었다.

타 미스트 제품과 아이소이 미스트 앰플의 차이점
아이소이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을 처음 사용했을 때 분사력이 가장 놀라웠다. 일반 미스트 제품은 분사력이 떨어져 얼굴에 골고루 뿌려지지 않는데 아이소이 미스트는 꼼꼼히 얼굴 전체에 고루 도포되었다.

향후 구입 의사
피부 표면에 매끄럽고 얇게 밀착되며 높은 수분감을 부여해 미스트 하나만으로도 피부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향후 구입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의사가 있다.

총평 ★★★★★ 평소 사무실에서 느껴지는 피부 건조증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아이소이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을 사용한 후로 이전에 비해 건조함을 확실히 덜 느끼고 있다. 특히 각종 천연성분들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충전해주고 사용할수록 피부 탄력과 볼륨이 살아남을 느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