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자연미 추구…한방성형의 리프팅 효과

입력 2014-01-14 15:09  



외모가 경쟁력이라는 사회분위기 속에 아름다워지기 위한 방법에 관심을 쏟는 이들이 많다. 패션이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가 하면 최근 각광을 받는 동안 얼굴을 위해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작고 갸름한 얼굴형에 날렵한 턱 V라인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살리려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V라인은 평소 식습관이나 자세, 피부 탄력과 얼굴 표정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후천적으로도 형성되지만 근본적으로 얼굴 뼈의 한계를 벗어나기는 쉽지 않다.

오늘날 성형의 대중화는 이러한 측면에서 풀이되고 있다. 뼈 골격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인 것. 실제 성형은 외모의 콤플렉스를 해결하고 나아가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한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중매체의 영향력도 크다. TV 속 미남미녀 스타들의 외모가 관심거리로 이슈화되고 있으며, 최근 각종 메이크오버쇼 형태의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며 양악이나 사각턱 수술과 같은 안면윤곽수술도 일반인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졌다.

하지만 이와 함께 무리한 성형에 따른 부작용 등의 문제도 수면 위로 떠올랐다. 또한 아무리 성형이 만연화됐다 해도 실제 뼈를 깎는 수술을 선뜻 결정하는 것은 부담이 뒤따르는 일이어서 미용을 목적으로 필러나 보톡스, 리프팅 등의 시술을 찾는 이들도 많아졌다.

최근에는 이러한 미용성형에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한방성형이 등장했다. 이는 개인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동시에 혈자리를 자극해 전체적인 순환을 돕고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하는 것에 본질을 두고 있다.

이 가운데 한방리프팅 시술은 약실이 들어간 매선침을 이용하는 시술이다. 이 약실이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V라인이 되도록 피부를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를 내는 원리다. 침술로 진행하는 데다 약실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녹기 때문에 흉터 문제를 걱정하는 이들의 선호도가 높다.

미형한의원 한주원 원장(한의학박사)은 “한방성형은 리프팅효과와 더불어 혈자리를 자극하고 전체적인 순환을 도와 건강이 도움이 된다”며 “미소침플러스는 1회 시술로 V라인리프팅과 주름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이라고 전했다.

한 원장은 이어 “이러한 한방성형은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이 없을 만큼 비교적 시술 후 관리가 수월하지만 시술 당일 수영이나 사우나, 심한 얼굴 화장 등은 피하는 것이 권장된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