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없는 NS 코성형, 짧은코, 휜코, 매부리코까지 교정이 가능한 자연스러운 코성형

입력 2014-01-17 16:02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자연스러운 코성형이다. 눈성형은 방학?휴가가 아니더라도 주말을 이용해 수술을 받을 수 있지만, 코성형 같은 경우 비교적 회복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는 요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사람들은 높은 콧대를 자존심만큼 중요시하면서, 코끝에는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아 코성형 후 부자연스러운 모습에 후회를 하곤 한다.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코를 갖고 싶다면 코끝까지 매끄러운 라인으로 마무리를 해주어야 한다.


코성형 중에서도 흉터 걱정이 없고, 회복 기간이 빠른 NS (No Scar) 코성형이 재수술의 확률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코성형을 원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자연스러운 코성형을 원하지만 흉터와 부작용 걱정으로 수술을 망설이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다.


이렇듯 자연스러운 코성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최근 많이 시술되고 있는 유니크성형외과의 NS (No Scar) 코성형에 대한 문의도 상당하다. NS 코성형은 코안쪽 절개로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수술 후에 부기가 적고 외부로부터 보이는 절개흉터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NS 코성형은 빠르면 1주일 안에 세안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수술 시간은 한 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면 무통마취로 환자의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자가연골을 사용하여 코끝과 콧대를 연결시켜 자연스러운 코라인을 연출하며, 얼굴의 균형을 맞춰 동안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다.


NS 코성형을 주로 시술하고 있는 유니크성형외과의원 김승범원장은 “NS 코성형은 단순히 콧대가 낮아 인상이 밋밋해 보이는 경우뿐만 아니라 과거 외부 절개가 필요한 개방형 코수술에서만 가능했던 매부리교정, 휜코 또는 짧은코 수술까지도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수술법으로, 외부로 보이는 흉터 및 조직손상으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재학생들과 졸업예정자들에게 있어 겨울방학시즌은 피부 관리, 다이어트, 성형수술 등과 같이 외모 관리가 큰 관심사로 떠오르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러나 코성형은 외과적 수술인 만큼 기능적인 문제가 있다면 이비인후과와 협진이 가능한지, 3D-CT와 코안 내시경 같은 전문의료장비 보유 등을 면밀히 확인하고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