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음악방송 청신호?

입력 2015-03-26 15:56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음악방송 청신호?


가수 김준수가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 지었다.

2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XIA 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전망이다. 특히,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XIA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XIA는 3일 솔로 3집 `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XIA 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다음달 방영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앞으로 계속해서 음악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을까?"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무대 기대된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까?"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벌써부터 기대된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본방사수해야 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