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파 배우 소희정, 2018년 기대작 ‘사자’ 합류…나나와 모녀 호흡

입력 2017-09-11 08:14  




연기파 배우 소희정이 내년 최고의 기대작 드라마인 ‘사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11일 드라마 ‘사자’(四子, 연출 오진석, 극본 김제영)의 제작사 ㈜빅토리콘텐츠와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에 따르면 소희정은 ‘사자`에서 명자 역으로 캐스팅됐다.

‘사자’는 인간에게서 희망의 답을 찾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쫄깃한 로맨스 액션 추리 드라마다.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형사가 우연히 똑같이 닮은 남자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새로운 컬러의 로맨스와 미스터리적인 요소 속에 담아낼 예정이다.

극중 소희정은 여린(나나)의 모친 명자 역으로 등장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앞서 박해진과 나나가 각각 1인 4역의 남자주인공 강일훈과 강력반 형사 여린 역으로, 조현재가 일훈의 형 강일권, 곽시양이 엘리트 경찰 최진수, 경수진이 사회부 기자 박현수 역으로 등장하는 등 초특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소희정이 연기할 명자는 늘 에너제틱하고 대찬 성격의 어머니로 딸 여린(나나)과 여훈(렌)에게 친구같은 어머니이기도 하다. 사람을 좋아하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인물이지만 때론 남몰래 눈물을 짓기도 하는 명자는 극에서 빠질 수 없는 유쾌함과 미스테리함을 동시에 주는 극성이 강한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소희정 배우는 개성있으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이번 명자 역할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잘 소화해내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며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대학로 연극 무대로 데뷔, 연기경력 25년차인 베테랑 배우인 소희정은 MBC `가화만사성` `행복을 주는 사람` 등을 거쳐 최근 성공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각광받았다. 극중 소희정은 강남 재벌가 소문의 근원지 풍숙정의 주인 오풍숙 역으로 조용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압도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씩씩함 뒤에 비밀을 감춘 듯한 어머니 역할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영화 ‘원더풀라디오’(2011), ‘미쓰와이프’(2015)의 각본 및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는 감독으로 탁월한 감각과 연출력을 지닌 김제영 작가와 SBS ‘결혼의 여신’ ‘용팔이’ `엽기적인 그녀‘의 오진석PD가 만난 ’사자‘는 제작 전부터 한국은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기존 한국 드라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이야기 구조와 인간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동시에 담고 있는 이 작품은 완성도를 위해 캐스팅을 마무리한 후 오는 11월부터 촬영에 돌입, 100% 사전제작으로 작품을 완성할 예정이다.

한국 드라마사에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되는 ‘사자’는 내년 초까지 촬영을 마무리한 후 내년 상반기 방송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