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정 기자/사진 황지은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에서 전개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2015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9월4일부터 9월6일까지 총 3일 동안 열린 ‘2015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는 미용 및 화장품 관련 제품 전시회로, 20개국 2500개사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다.
박람회에는 아시아 최대 뷰티 시장인 중국을 공략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미용,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뷰티 산업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만나 관련 네트워크를 넓히는 무대가 되었다.
SNP화장품은 2015년 베스트셀러인 ‘SNP 애니멀 마스크팩 4종’을 비롯해 각종 마스크팩과 SNP의 기술력이 집약된 스킨케어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캐릭터 마스크팩인 ‘베이징 오페라 마스크 시리즈’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한편 SNP화장품은 ‘SNP 애니멀 마스크팩 4종’의 뒤를 잇는 ‘SNP 애니멀 온열 아이 마스크’를 새로이 출시하며 브랜드 포지셔닝을 더욱 완고히 하고 있다.
(사진출처: SNP화장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뷰티이벤트] 휴가 놓친 이들을 위한 9월 특별 이벤트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