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조혜진 기자] 웹툰작가 박태준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월15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HQ 측에 따르면 웹툰 작가 박태준이 전속계약을 체결, 장혁, 김우빈, 엄기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박태준은 얼짱 출신으로 그룹 꽃미남 주식회사로 연예계에 데뷔, ‘얼짱시대’ ‘얼짱TV’ 등 방송에 출연해 시원한 입담을 과시한 바 있으며, 최근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는 사이다급 언변으로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등 이목을 모은 바 있다.
또한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본격금연권장만화’ 등 독특한 그림체와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단단한 팬 층을 확보, 매 주 다양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싸이더스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웹툰 작가 박태준 씨가 지니고 있는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와 개성 있는 비주얼 등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높이 사 박태준 씨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웹툰 작가로는 물론 다방면을 통해 박태준씨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싸이더 HQ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박태준은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통해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탄탄한 독자층을 갖추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