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컴백 무대 ‘엠카’서 만나자, 선미부터 신화까지 풍성 라인업

입력 2018-09-06 09:34  


[연예팀] 선미를 만나려면 ‘엠카운트다운’.

9월6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풍성한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선미, 남우현을 비롯한 많은 인기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만나는 것.

먼저 선미는 타이틀곡 ‘사이렌(Siren)’으로 감각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중의적 의미를 내포한 ‘사이렌’은 선원을 유혹하는 아름다운 인어, 비상 시 위험을 알리는 경고음이라는 뜻이 담겼으며, 선미만의 몽환적인 보컬,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인피니트 남우현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솔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너만 괜찮다면’은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이야기하고 그 이별을 피하고 싶은 한 남자의 절규를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남우현의 성숙하고 깊어진 목소리가 관객들의 아련한 감정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또 박지민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April Fools’로 진심이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는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 백퍼센트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타이틀곡 ‘맘(Heart)’으로 각 파트마다 입체적으로 돋보이는 멤버들의 보컬을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더보이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 넘버 ‘Right Here’로 더욱 파워풀해진 에너지를 선보인다.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더욱 세련된 변화를 시도한 더보이즈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0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 파란은 기다리고 그리워해준 많은 분들께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곡 ‘너와 나’로 컴백한다.

한편,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는 금일(6일) 데뷔 무대를 갖고 딥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중독성 강한 몽환적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퍼즐문’과 수록곡 ‘멜팅 포인트’ 무대를 공개한다. Mnet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데뷔 전부터 꾸밈없고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 받았던 공원소녀는 드디어 신비로운 매력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대중 앞에 나선다.

이 밖에도 금일(6일) 방송에서는 레전드 아티스트 신화의 무대와 함께 (여자)아이들, SF9, 이달의 소녀, 다이아, 임팩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진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