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가 아시아 최초로 가로수길에 브랜드 팝업스토어 니베아 하우스를 오픈한다.
니베아 하우스는 ‘니베아, 다시 발견하기’라는 테마로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제품을 소개하며 니베아의 가치인 ‘케어(care)’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제품인 페이스 케어 라인은 유럽에서 가장 큰 스킨케어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니베아의 107년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케어 라인은 물론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를 가꿔주는 ‘프로페셔널 Hy라인’과 피부 고민별 최적화된 포뮬라로 피부톤과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로페셔널 Bi라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셀룰라 히알루론 라인, 자연 유래 성분이 담긴 고보습 케어 제품인 퓨어 앤 내추럴 라인, 무스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하는 니베이 수퍼 무스 페이셜 클렌저 등 특별한 제품도 준비돼 있을 것.
더불어 한정판 굿즈 및 브랜드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NONA9ON)과 콜라보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8일에는 니베아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과 배우 장희령 등이 참석해 니베아 하우스의 한국 상륙을 기념할 것.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니베아 하우스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런칭하는 온-오프라인 총합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로 한국 소비자에게 오랜 친구 같은 브랜드 니베아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한국에 소개되지 않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기념할 만한 선물도 함께 갖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월15일 네이버 스토어 및 G마켓 게릴라 마켓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는 11월8일부터 30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선보일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