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그사2' 서우, 이순철 원장 위해 특급 게스트 나서

입력 2019-11-03 14:44   수정 2019-11-03 14:44

서우, 이순철(사진=라이프타임 )

배우 서우가 이순철 원장을 위해, ‘탐그사2’에 특급 게스트로 나선다.

3일(오늘) 저녁 7시 20분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이하 ‘탐그사2’) 2회에는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을 책임져온 이순철 순수 원장이 출연해 배우 서우와의 인연을 깜짝 공개한다.

평소 이순철 원장의 헤어 숍에 다니는 서우는 이날 행사 스케줄에 앞서 헤어 스타일링을 하기 위해 이순철 원장을 만난다. 서우는 이순철 원장의 리드 하에, 즉석에서 ‘탐터뷰’(인터뷰)를 하면서 오랜 인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과거 허리까지 길게 길렀던 머리카락을 처음으로 짧게 잘라 준 사람이 바로 오빠(이순철)”라며 “오빠 때문에 ‘히메 컷’을 시도한 적이 있는데 그때 인기가 많았던 것 같다. 남자친구도 있었다”고 고백한다. 이어 “그 헤어 스타일이 없어진 뒤, 남자친구도 없어졌다”며 항의 아닌 항의를 한다. 이순철 원장은 “다시 남자친구 생기는 헤어 스타일을 해주겠다”고 서우를 달래다, 일명 ‘남친 생기는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순철 원장은 “지금 서우의 머리 길이가 소위 ‘거지 존’이라고, 가장 애매한 길이다. 어깨에 닿을락 말락 하는 ‘거지 존’을 탈피해야 한다. 그럴 땐 자연스럽게 층을 내주는 게 좋다”고 조언한다. 이어 “앞머리도 한 가닥 자연스럽게 내려서 잔머리인 듯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강조한다. 서우는 ‘남친 생기는 헤어 스타일링’에 대만족감을 드러내며, 이순철 원장과 서로의 장단점을 폭로하는 ‘탐터뷰’를 이어가 꿀잼을 선사한다.

이순철 원장과 서우의 ‘티키타카’ 케미와 헤어 스타일링 꿀팁 외에도 ‘탐그사2’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의 파리패션위크 여행기 2탄과 연예인 겸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재이, 현영, 슬미가 요즘 인싸들의 핫플레이스인 실내 서핑장을 방문해 서핑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겨진다.

한편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는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 지아나, 김영준, 초유치 등 ‘핫 인플루언서 15인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웨이브, 티빙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