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포유’ 유산슬, 콘서트 마지막 무대 앞두고 아쉬움 폭발

입력 2020-01-04 15:39   수정 2020-01-04 15:40

뽕포유 유산슬(사진=놀면 뭐하니?-뽕포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뜨거웠던 1집 활동을 마무리하는 유산슬에게 선배들의 ‘소환 메시지’가 도착한다. ‘유산슬 1집 콘서트-인연’ 쿠키 영상이 공개된다.

오늘(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에는 유산슬이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마지막 차례에 이르러 선배들의 깜짝 소환 메시지를 받는 장면이 그려진다.

히트곡은 물론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사랑의 재개발2-애타는ver’과 ‘박토벤’ 박현우와 ‘정차르트’ 정경천이 작곡 맞대결을 벌인 가운데 최종 선택되는 ‘인생라면’까지 혼신을 다해 무대를 꾸민 유산슬은 콘서트 막바지에 이르자 갑자기 팬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담아 넙죽 엎드려 큰절을 올렸다고 해 호기심을 키운다.

이때 팬들은 유산슬이 1집 활동의 마무리를 아쉬워하는 기색을 보인 틈을 놓치지 않고 “유산슬 2집 가자!”를 외쳤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1집 월드투어 in 상암’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에 돌입하는 유산슬. 그의 소속사 측은 트로트 샛별의 뜨거운 1집 마무리를 위해 아주 특별한 ‘합정역 5번 출구’ 무대를 준비했다. 하늘에서 양화대교를 상징하는 다리가 내려와 유산슬이 선 무대 ‘합정역’과 팬들이 앉은 객석 한가운데 마련된 ‘선유도’를 이어주는 근사한 장면을 연출한 것이다.

유산슬은 다리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가 소통하는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모든 무대가 끝난 후에도 이어진 유산슬의 수다 본능을 잠재운 ‘콘서트 쿠키 영상’이 공개돼 유산슬은 물론 팬들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해당 영상에는 ‘놀면 뭐하니?’의 고정 출연자 겸 본캐 유재석과 부캐 유산슬의 인연들이 보낸 메시지가 담겼다.

아이돌 선배 엑소는 본캐 유재석을 소환하며 다시 그룹 활동하자고 손을 내밀고, 송가인은 듀엣 계획을 밝히며 “2집으로 딱 일 거 같은데?”라고 유산슬을 소환했다고 전해져 다음으로 어떤 행보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은 오늘(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