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엄현경X이시강, 씩씩 흙수저vs진상 금수저…대환장 첫 만남 예고

입력 2020-08-20 10:29   수정 2020-08-20 10:31

비밀의 남자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비밀의 남자' 이시강이 바람기, 천방지축, 교만까지 악조건(?)을 다 갖춘 재벌 3세로 변신한다.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삐딱선' 금수저 이시강이 씩씩한 흙수저 엄현경과 백화점 대전을 벌이고 있는 대환장 첫만남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31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측은 20일 이시강(차서준 역)과 엄현경(한유정 역)의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시강은 극 중 DL그룹의 후계자로 남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사는 금수저 집안의 외동아들이다. 넘치는 재산 때문인지 주변에는 자신에게 고개를 숙이는 사람들로 가득해 자기 멋대로 사는 안하무인 재벌 3세이다.

이시강은 “원래 서준은 정말 착한 사람인데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주변 친구들의 상황 때문에 삐딱선을 타고 있다”라며 “유정이를 만나 어떤 방향으로 변화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삐딱선’ 금수저 서준 앞에 그와 정반대인 씩씩하고 다정한 흙수저 유정이 등장해 이들이 보여줄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스틸에는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서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준은 구두매장에서 직원의 무릎을 꿇리는 등 무리한 요구를 하고있다. 불편해 보이는 직원과 달리 서준은 익숙한 일인 듯 평온해 보인다.

이를 목격한 유정은 눈이 똥그랗게 변해 놀란 모습이다. 급기야 유정은 서준에게 다가가 살벌한 눈빛으로 서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어 달라도 너무 다른 이들이 어떤 인연으로 엮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밀의 남자’ 측은 “서준은 기존 재벌 3세 캐릭터들과 다른 점이 있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유정을 만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다”라며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과 함께 ‘비밀의 남자’의 한 축을 담당할 이시강 배우에게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이 함께하는 '비밀의 남자'는 31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