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지혜, 엄마 위해 김수찬과 영상통화 ‘찐 웃음’

입력 2020-08-21 15:58   수정 2020-08-21 16:00

‘편스토랑’ 한지혜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가 엄마를 위해 김수찬과 영상통화를 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4번째 메뉴 대결 주제 ‘세대 연결’이 공개된다. 이에 편셰프들은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선보인다.

그중 한지혜는 외할머니 집을 찾는다. 15년 전 외할머니의 칠순을 축하하기 위해 한지혜가 지어드린 이 집에는 이날 외할머니부터 한지혜, 한지혜의 엄마, 한지혜의 남동생, 한지혜의 조카들까지 4대가 모였다고.

한지혜 4대 가족은 텃밭에서 직접 유기농 채소를 수확하는가 하면 큰 손 엄마가 준비한 초특급 제철 밥상 먹방을 펼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폭풍 식사를 마친 후 한지혜 가족은 거실에 옹기종기 모여 앉았다. 이때 한지혜가 앞선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 때 친분을 쌓은 가수 김수찬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고 한다. 알고 보니 한지혜의 엄마가 김수찬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이에 한지혜가 엄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

끼쟁이 김수찬은 전화를 받자마자 유쾌한 리액션으로 한지혜 가족들에게 웃음을 안겨줬다고 한다. 한지혜 엄마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에 한지혜는 엄마에게 “엄마는 성공한 덕후다”라고 뿌듯해했다고 한다. 과연 한지혜 엄마가 김수찬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하다.

특히 김수찬이 영상통화로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김수찬이 영상통화를 통해 깜짝 랜선 콘서트를 펼친 것. 이에 한지혜 엄마가 행복해한 가운데 한지혜의 외할머니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반전 발언을 해 또 한번 큰 웃음을 유발했다고 한다. 한지혜의 외할머니가 무슨 말을 했을까. 한지혜 외할머니의 발언에 김수찬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유쾌한 웃음과 어깨가 들썩이는 흥, 가슴 따뜻한 이야기까지 모두 들어볼 수 있는 한지혜 4대 가족의 만남은 21일(금)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