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타 에어컨' 디지털 캠페인…LG전자, 소비자 사연 영상으로

입력 2020-09-18 17:33   수정 2020-09-19 01:14

LG전자는 18일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활용해 만든 영상물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 회사는 지난 7월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스토리들을 수집했다. “골드스타 에어컨이 43년 동안 아버지의 이발소와 함께했다” “1983년 동네에서 처음으로 골드스타 에어컨을 구매했는데 온 동네 사람들이 집에 모였다”와 같은 사연 700여 건이 접수됐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