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여군 중위…핵 잠수함 기지서 '야동' 찍어 판매 [글로벌+]

입력 2021-02-08 16:26   수정 2021-02-08 16:59


영국 해군에서 근무 중인 여군 장교가 자국의 특급 보안 시설에서 성적인 영상을 촬영하다 군당국에 적발됐다.

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클레어 젠킨스(29) 중위는 스코틀랜드 파슬레인(Faslane)에 위치한 영국 해군 전략 핵 잠수함 기지인 'HMNB 클라이드'(Her Majesty's Naval Base Clyde)에서 여러 편의 영상을 찍었다.

스코틀랜드 해군본부가 있는 'HMNB 클라이드'는 핵잠수함이 다수 배치된 영국 핵무기의 본거지다. 국가 안보와 직결된 만큼 이곳에서 근무하는 군인은 엄격한 선발 절차를 거친다. 때문에 이번 사건으로 영국 군당국에 비상이 걸렸다.

젠킨스 중위는 이곳에서 찍은 성적인 영상을 '온리팬즈'(OnlyFans)에 올려 판매했다. 온리팬즈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구독자 전용 서비스 웹사이트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올리는 플랫폼이다. 온리팬즈는 주로 '성 노동' 플랫폼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일자리를 잃은 여성들이 온리팬즈에 영상을 올리는 이른바 '성 노동자'로 전환한 사례가 빈번히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에 따르면 그녀의 상사들은 해당 사실을 인지한 다음 영상물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젠킨스 중위는 군사보안지역에서 자신의 연인인 리암 도딩턴(Liam Doddington) 상등병과 함께 영상을 정기적으로 찍어 게시했다. 영상에는 안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요소들이 다수 담겨 영국 군당국의 우려가 커지는 상황이다.

젠킨스 중위는 온리팬즈 프로필에 "나는 29세다. 개구쟁이가 되기도 하고 화려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한다"며 "자유로운 성격이 나를 곤란하게 만들 때도 있지만 나는 이 일을 함으로써 흥분감을 얻는다"라고 소개했다.

영국 해군 관계자는 "모든 종류의 보안 위험이 수반될 수 있는 중요 사안"이라며 "조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해당 사안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