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 닥스키즈가 ‘미래에 가치를 더하다’라는 테마의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닥스키즈는 2021년 ‘가치를 더하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제품, 미래, 환경 총 3가지 테마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과 함께 나아가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목표다.
첫 번째 캠페인인 ‘미래에 가치를 더하다’는 ‘우리 아이의 꿈은 무엇일까?를 서브 주제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우리 아이들에게 잠시 잊고 살았던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꿈을 위해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를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다.
이번 챌린지는 닥스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리며, 자녀의 꿈에 대한 영상 업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렙 스타일러(1명), 닥스키즈 신상 의류(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향후 닥스키즈 모델 촬영의 기회가 주어지는 가능성도 열려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힘든 시기 우리 아이들의 꿈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다짐해보는 인스타그램 영상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