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키즈,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치를더하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2-23 09:27   수정 2021-02-23 09:28

닥스키즈,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치를더하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챌린지 및 이벤트 실시, 고객과의 소통 강화



파스텔세상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 닥스키즈가 ‘미래에 가치를 더하다’라는 테마의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닥스키즈는 2021년 ‘가치를 더하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제품, 미래, 환경 총 3가지 테마의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과 함께 나아가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목표다.

첫 번째 캠페인인 ‘미래에 가치를 더하다’는 ‘우리 아이의 꿈은 무엇일까?를 서브 주제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우리 아이들에게 잠시 잊고 살았던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꿈을 위해 어떻게 노력할 것인지를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다.

이번 챌린지는 닥스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리며, 자녀의 꿈에 대한 영상 업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렙 스타일러(1명), 닥스키즈 신상 의류(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 등의 선물이 제공되며,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향후 닥스키즈 모델 촬영의 기회가 주어지는 가능성도 열려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힘든 시기 우리 아이들의 꿈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다짐해보는 인스타그램 영상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