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남미 공략…파나마에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개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2-26 10:00  

LG전자, 중남미 공략…파나마에 온·오프라인 브랜드샵 개소


LG전자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26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중남미 지역 중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규환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